‘남자 키 180cm이하는 루저’라는 발언에 ‘여자 가슴 C컵 이하는 루저’라는 말이 한 때 유행처럼 맴돌았다. 이 말로 알 수 있듯이 남자의 자존심이 ‘키’라면 여자의 자존심은 여성의 상징, 바로 풍만한 가슴이다.

풍만한 가슴의 굴곡 있는 몸매는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몸매이면서, 여성들에겐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가슴을 커 보이게 할 수 있는 속옷을 착용하거나 가슴패드를 사용하기도 한다. 혹은 가슴을 커지게 한다는 제품을 바르거나 식품을 섭취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들에도 불구하고 가슴사이즈를 올리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과연 한국여성의 평균적인 가슴사이즈 A컵에서 벗어나 자신의 몸매에 가장 아름다운 크기의 가슴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강남 더블유성형외과 가슴성형 전문의 오혁수 원장은 “원하는 가슴사이즈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가슴성형인데, 많은 여성들이 생각하기에 가슴성형은 회복기간이 길고 큰 수술이라는 생각에 부담감을 많이 느낀다”며 “하지만 원데이 해피가슴성형수술은 통증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회복기간도 짧아 부담 없이 원하는 가슴사이즈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이렇게 ‘베이글녀’가 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를 보다 쉽게 만족시킬 방법은 어디 없을까? 이에 강남 더블유성형외과 가슴성형 전문의 오혁수 원장은 “작은 가슴이나 처진 가슴을 탄력 있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가슴성형’이다”고 말했다.

원데이 해피가슴성형은 내시경을 이용해 정확한 박리와 시술을 이뤄내는 방법으로 통증을 최소화하고 있어 피주머니 착용이 필요 없다. 때문에 수술 후 3시간 정도면 바로 귀가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이나 지방거주자, 외국인들까지 무리 없이 시술 가능하다.

강남 더블유성형외과 오혁수 원장은 “가슴성형은 자신의 몸에 가장 알맞은 형태와 자연스러운 촉감을 만들어내야 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아울러 수술 후 철저한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전문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그 이유는 원데이해피 가슴성형 수술의 경우 빠르고 안전한 수술임은 분명하지만 수술 후 관리가 꼼꼼히 이뤄져야 보다 완벽한 가슴이 되기 때문이다”고 강조했다.

원데이해피 가슴성형은 안전한 마취, 무통?흉터관리, 가슴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갖춰야 하는 만큼 전문병원에서만 이뤄지는 시술이다. 그만큼 안전하고 만족스런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원데이 가슴성형으로 누구에게도 당당한 ‘위너’가 되어보자.

[도움말 강남 더블유성형외과 오혁수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