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주택도시보증공사, 7월 12일(화)까지 인턴 모집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대졸 및 고졸 체험형 인턴이며 지원자격은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이다. 또한 대졸의 경우는 취업이 결정되지 않은 대학교 졸업생 또는 재학생 및 휴학생인 자이며 고졸의 경우는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고등학교 출신자 중 취업이 결정되지 않은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2일(화)까지 주택도시보증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종합기술, 7월 13일(수)까지 신입사원 모집

㈜한국종합기술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설계(도로, 철도, 상하수도, 수자원, 구조, 항만, 토질, 교통, 기계, 전기, 신재생에너지, 대기, 폐기물, 수질, 도시계획, 조경), 해외사업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종합기술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3일(수)까지 ㈜한국종합기술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7월 14일(목)까지 인턴 모집

한국 피자헛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디지털 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대학을 졸업한 자로서 식품업계에 관심이 있는 자, 프로젝트를 가지고 배울 의지가 있는 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심사 순이며 접수는 7월 14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K바이오랜드㈜, 7월 15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SK바이오랜드㈜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화장품영업파트, 식품연구소발효공학파트, 마스크팩개발파트, 생산파트, 의과학연구소조직공학파트, SHE파트, 생명공학연구소융합연구파트이다.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SK바이오랜드㈜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2차),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5일(금)까지 SK바이오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명코퍼레이션, 7월 15일(금)까지 신입사원 모집

㈜대명코퍼레이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문화기획 담당이며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 졸업 이상이나 졸업예정인 자이며 페스티벌이나 자원봉사 등의 스태프 참여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7월 15일(금)까지 ㈜대명코퍼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삼성메디슨, 7월 17일(일)까지 경력사원 모집

삼성메디슨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임상, 개발이며 보다 자세한 모집부문에 대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삼성메디슨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 및 건강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의 의무를 다했거나 면제된 자 등이며 모집부문 별로 요구되는 자격요건이 상이하니 공고를 확인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합격통보 순이며 접수는 7월 17일(일)까지 삼성메디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브원, 7월 17일(일)까지 신입사원 등 모집

㈜서브원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RO(사업부 DB관리, CS, 조달CS, 구매지원), FM(사업부 기계운영, 전기운영, 건축운영, 환경운영, 프론트)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 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서브원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7일(목)까지 ㈜서브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센, 7월 17일(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코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사, 총무이며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자로서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을 가진 자, 용모가 단정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17일(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인창에프엔씨, 7월 21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인창에프엔씨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시공/공무이며 지원자격은 대졸(2,3년) 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로서 업무 관련 자격증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7월 21일(목)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인창에프엔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동부화재해상보험㈜, 7월 22일(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동부화재해상보험㈜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보험범죄 혐의 분석 및 현장 지원이며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대졸자로서 금융보험, 경영, 경제, 수학, 통계 등 전공자나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한 자를 우대한다. 경력의 경우 대졸자이며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인 자로서 손해사정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1차면접, 2차면접 및 신체검사, 입사 순이며 접수는 7월 22일(금)까지 동부로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