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더위에 불쾌지수가 날로 높아져가는 여름, 조금이나마 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여성들의 옷차림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 최근엔 짧은 하의와 엉덩이를 약간 덮는 하의실종패션과 과감한 탑 의상이 유행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추세 속에서도 더위를 참아가며 긴 바지와 몸을 가려주는 의상을 고수하는 이들이 있다.

이들은 날씬하더라도 엉덩이부터 허벅지로 이어지는 부위나 팔뚝 등의 튼살로 인해 피부가 매끄럽지 않고 울퉁불퉁 해 보이기 때문이다. 또한 임신으로 인해 배에 생긴 튼살은 임신 전의 날씬한 몸매로 돌아간다 해도 남아 있어 여름철 비키니는 꿈도 못 꾸는 상황이 되고 있다.

튼살은 급격한 체중변화나 임신, 생리적인 요인들에 의해 피부 중간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층이 찢어져 피부가 갈라져 흉터처럼 남게 되는 현상을 말한다. 이러한 튼살은 초기 붉은 선으로 나타났다가 점차 흰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외관상 좋지 않아 이를 없애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때문에 튼살 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크림제품 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들이는 시간과 쏟은 노력을 생각해볼 때 그다지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 주진 않는다.

튼살을 보다 빨리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으로 레이저시술이 떠오르고 있는데, 레이저기기도 그 종류가 다양한 만큼 튼살에 효과 좋은 기기를 갖춘 곳을 찾는 것이 좋다.

레이저 기기 중 이스라엘 알마 레이저(alma laser)사의 신제품 ‘레가또’는 튼살과 흉터제거에 탁월함을 보이고 있다.

레가또 레이저는 롤링팁을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약물이 들어갈 수 있는 홀을 만들어 주고 푸쉬 앤 풀 기능이 있는 장치로 약물을 투입, 튼살과 흉터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흉터, 튼살 제거에 만족스런 결과를 가져다 주는 레이저기기 레가또는 이뿐만 아니라 PlasmaRF와 Hammer impact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모공축소, 여드름흉터, 주름 등의 제거에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레가또를 제작한 이스라엘 알마 레이저(alma laser) 사는 첨단 의료장비 전문업체로서 레이져 광선, 고주파, 초음파 영역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