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l My Biz 카드(NH농협카드 제공)

■ 핫&뉴 NH농협카드,법인사업자 전용 All My Biz 카드출시

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전용상품인 ‘올 마이 비즈(All My Biz) 카드’를 출시했다.

All My Biz 카드는 NH농협카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법인사업자 전용상품이다.

국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0.7%까지 채움 Biz 포인트 무제한 적립과 전국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 시 3% 채움 Biz 포인트를 적립 해준다.

특히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1.5%의 채움 Biz 포인트가 무제한으로 적립되며 인천공항 특별서비스(면세점, 식음료 할인 등)까지 갖춰 해외 출장이 잦은 법인사업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카드 실적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법인카드와는 달리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의 실적을 합산해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드 이용을 통해 적립된 채움 Biz포인트는 캐시백, 기프트카드, 농촌사랑상품권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All My Biz 카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 및 ‘데이터 전송서비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드발급 및 서비스 혜택,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생명보험, 국민 실버든든 암보험 출시

KB생명보험은 1일 실버 전용 암보험인 '무배당 KB국민 실버든든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상품은 61세부터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15년 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된다. 암 진단시 2000만원, 특정암(유방암, 남성·여성 생식기암) 진단시 500만원,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진단시 200만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2년 이내 발병시는 보장금액의 50%를 지급한다. 특히,고혈압, 당뇨 진단을 받고 약을 복용하고 있어도 보험가입이 가능해, 질병으로 인해 보험가입이 거절되는 세대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DGB대구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인터넷·스마트뱅킹 출시

DGB금융그룹 대구은행은 1일 서민금융 지원 활성화를 위해 DGB새희망홀씨 대출 비대면상품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상대적으로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저소득·저신용층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서민금융 상품이다. DGB새희망홀씨 대출은 대구·경북 지역에 거주 또는 재직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대출 한도는 최고 2500만원이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5.63~8.83%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