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돌 스타 수지, 빅토리아, 민아의 화려한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만능 엔터테인먼트로서 손색 없는 끼많은 스타들의 매력은 무엇일까.

아름다운 미모와 끼 그리고 남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스타들의 매력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스타들의 매력을 빛내주는 요소 중 하나인 투명하고 결점없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스킨케어 팁을 제안한다.

▲ 출처=bnt news

F(x) 빅토리아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가수로서의 매력은 물론이거니와 연기자로서의 매력도 한층 뽐낸 빅토리아의 매력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그는 한국과 중국 등 세계 각지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돌 스타로 전지현, 차태현 출연으로 이미 국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엽기적인 그녀' 시리즈 2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빅토리아는 '엽기적인 그녀2'에서 독특하면서도 사차원적인 매력을 가진 연기를 뽐내며 주목을 끌었다. 첫 주연 도전으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환한 피부가 매력 포인트 중 하나. 이처럼 환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클렌징 케어에 힘써보자. 트러블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부터 환한 피부가 탄생될 것.
 

미쓰에이 수지
걸그룹 출신으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미쓰에이 수지가 최근 드라마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알려졌다. 김우빈과 함께 출연하는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사전 제작을 마친 것이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4개월간 사전제작 촬영 됐으며 한중 동시 방영을 목표로 앞두고 있다.

첫사랑 하면 떠오르는 스타 중 한 명으로 불리는 수지는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처럼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닝 케어에 주목해보자. 멜라닌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기미 등의 트러블이 생기는데 평소 화이트닝 케어를 꾸준히 해주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걸스데이 민아
걸스데이 민아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공심이 역을 공감있게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는 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언니와 마음 이 예쁜 동생 사이에 옥탑방 볼매남과 재벌가 댄디남까지 실타래처럼 얽힌 네 청춘남녀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낸 드라마다.

첫 지상파 주연을 맡았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의 민아는 무커풀의 큰 눈과 하얗고 촉촉한 피부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있다. 이처럼 촉촉하면서도 환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수분 보습 관리에 집중할 것. 특히 데일리 수분보습케어를 진행할 경우 스타처럼 환하고 맑은 피부를 만드는데 한걸음 앞서 나갈 수 있다.

♦ EDITOR’S CHOICE  셀럽 스킨케어 아이템
①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E ssence&Cream)
②달팡 에이지-디파잉 더마브레이션(DARPHIN, AGE-DEFYING DERMABRASION)
③ 키엘 칼렌듈라 딥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Kiehl’s, Calendula Deep Cleansing Foam Face Wash)
④비오템 블랑 테라피 토탈 브라이트너 에센스(BIOTHERM, BLANC THERAPY TOTAL BRIGHTNER ESS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