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여름철 불쾌한 냄새 잡아라" 미샤, '포맨 비 매너' 출시
▲ 출처: 에이블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미샤 포맨 비 매너’ 시리즈를 선보였다.

16일 미샤에 따르면 여름철 남성의 몸에서 날 수 있는 불쾌한 체취를 없애고 상쾌한 향을 부여하는 ‘미샤 포맨 비 매너 올인원 샤워 젤’과 ‘미샤 포맨 비 매너 바디 스프레이’ 2품목으로 출시했다.

제품은 피지의 분비 및 산화 과정을 억제하는 세범 퓨리파잉(SEBUM-Purifying)공법을 적용해 불쾌한 체취를 근원부터 관리해주는 점이 장점이다. 상쾌하면서 남성적인 시트러스 우디 계열 향이 처방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미샤 포맨 비 매너 올인원 샤워 젤은 샴푸와 바디워시가 함께 가능한 제품이다. 손이나 세정 소품에 적당량을 덜어서 거품을 낸 후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한 번에 씻어주면 된다. 가격은 1만 800원, 용량은 500ml다.

미샤 포맨 비 매너 바디 스프레이는 몸이나 옷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해 주면 된다. 불쾌한 냄새가 나는 실내 공간에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1만2800원, 용량은 200ml다.

회사 측은 두 제품과 미샤 포맨 비 매너 롤 온 퍼퓸이 포함된 비 매너 3-스텝 세트도 2만3600원에 선보였다.

이효정 기자  |  hyo@econovill.com  |  승인 2016.06.16  16:17:48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