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라미화장품, 마몽드, 라네즈 옴므

남자답다고 여겨지던 구릿빛 피부의 소유자들이 인기 있던 시대는 지났다. 최근에는 '뽀얗고 환한 피부'가 맨즈 뷰티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다. 이 같은 뷰티 트렌드는 인기 있는 남자 연예인들만 봐도 알 수 있다. 이종석, 이민호, 김수현, 박보검 등 인기 있는 남자 연예인들 모두 백옥처럼 뽀얀 피부의 소유자들.

그렇다면 연예인들처럼 하얀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이들은 남자 연예인들의 매끈하면서도 환한 무결점 피부 비결이 메이크업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메이크업은 완벽에 완벽을 기해줄 수 있는 도구일 뿐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완벽한 해결책이 아니다. 메이크업보다 신경 써야 할 것은 매일 꾸준히 반복하는 ‘스킨케어’다.

STEP 1 세안
남자들의 피부를 망치는 주범 중 하나는 잘못된 세안 습관이다. 조금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천천히 피부에 자극이 가해지지 않도록 부드럽게 세안을 진행하자. 이때 비누대신 부드러운 거품 입자가 돋보이는 폼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라네즈 옴므 액티브워터 클렌저는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폼클렌저다. 망고버터와 보습 폴리머 함유로 민감한 남성 피부를 한층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TEP 2 영양 공급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단계가 많아질수록 스킨케어는 복잡해진다. 복잡한 스킨케어로 인해 피부 관리가 번거롭게 느껴지지 않도록 영양 공급 단계는 최소로 구성하자. ‘쌀팩’, ‘라이스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라미화장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처럼 간편하면서도 복합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한 마스크팩을 이용해 볼 것.

시트가 쌀로 제작된 만큼 쌀 특유의 미백, 보습, 진정 등 다양한 관리 효과를 피부에 고스라이 전달할 수 있어 남자들의 하얀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한방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로 간편하게 탄력은 물론 보습, 주름개선 등 복합적인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이와 더불어 올인원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 역시 간편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방법이다.

유해 환경에 노출이 잦은 남자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해결해주는 올인원 에센스인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를 이용해 볼 것.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져 간편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보습, 진정, 안색개선, 탄력개선, 주름개선 등 복합적인 관리 효과를 도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