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덜트 풀. 출처=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안에 약 300평규모(981.6㎡)로 들어서는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이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풀사이드 바'와 함께 다음달 11일 개장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2010년부터 중장기 프로젝트로 어덜트풀을 준비했다. 수영장과 함께 핀란드 사우나, 자꾸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2층 규모의 '풀사이드 바'도 같이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된다.

또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수영장 에서 책을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서비스',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은 호텔을 찾는 고객 중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이 전체 고객의 60%를 차지 하고 있어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어른들 만을 위한 야외 수영장도 필요하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며 "자녀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용 야외 수영장'과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을 위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각각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 풀사이드바. 출처=호텔신라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해 '서머 풀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신규 풀사이드 바에서 생맥주 2잔 & 포테이토, '어덜트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더 파크뷰 뷔페 디너 1인 1회, 조식 2인을 포함하는 패키지다.  가격은 40만원 부터이다. 

6월 한 달간은 선착순으로 뿌띠카바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또한 신규시설 오픈 기념으로 트래블 백도 선물한다. 이어 6월 11일 저녁 8시 야외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자로 나서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지며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