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원경매 사이트, 믿을 수 있는가? 10원씩 입찰가가 올라가는 저가 경매사이트가 경매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에 관련한 흉흉한 소문이 돌며 10원경매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를 급격하게 추락시키고 있다.

소수의 10원경매사이트에서 일어난 10원경매 담합, 솔루션을 통한 자동입찰, 어뷰징, 뒤치기 등이 부정적인 인식을 깊게 심어주면서 소비자들의 의혹을 사고 있는 것이다. 때문에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많은 10원경매업체들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있는 실정이다.

옥션777(www.auction777.co.kr)은 프리미엄경매사이트를 오픈하여 믿을 수 있는 10원경매사이트로서의 면모를 공고히했다. 10원경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어뷰징, 담합 등의 부정적인 요소들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경매방식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다.

7월 19일 오픈한 옥션777의 가장 큰 특징은 10원경매사이트의 신뢰도에 가장 중점을 두고 온라인 실시간 경매사이트 개발단계부터 부정경매를 원척적으로 차단하여 기획, 제작했다는 것이다.

10원경매업계 최초로 기획, 개발, 도입한 프리미엄경매가 바로 이것인데 고객신뢰를 최우선으로 투명성을 바탕으로 운영하여 10원경매사이트의 새로운 중심으로 인식될 것으로 기대된다.

옥션777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여 프리미엄경매와 더불어 10원경매도 운영하는데, 10원경매를 이벤트처럼 진행하여 10원경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번거로울 수도 있는 소액결제나 배송비 등을 칩E머니 교환소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리한 경매쇼핑을 돕고 있다.

고객요구에 맞는 다양한 상품구성과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책정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입찰마감된 상품의 내역을 모두에게 공개함으로써 투명성을 확실히 하여 누구나 신뢰하고 추천하는 경매사이트의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10원경매종결자를 지향하고 있는 옥션777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무료가입시 입찰가능한 실버칩10개 무료 증정, 추천인 기재시 실버칩7개 추가 적립, 출석하면 골드칩, 실버칩 증정, 추천인에 따른 해외여행, 백화점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평생 주어진다.

더불어 단골우수고객인 VIP로얄 회원등급이 되면 콘도연중이용권과 놀이공원자유이용권, 각종 기프티콘, 순금으로 도금한 기념품 등이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