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365mc

 365mc,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모집

365mc 비만클리닉(이하 365mc)은 ‘Styler 주부생활’과 함께 맛있으면서 살도 덜 찌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어트를 성공했을 때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보상으로 여행이 꼽히는 점을 활용해 1등 수상자에게는 괌 왕복 2인항공권이 주어진다. 자신의 다이어트 의지를 지키게 해준 나만의 레시피를 공개하면 멋진 해변에서 비키니 입을 기회를 포상으로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본인이 개발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본 레시피라면 어떤 요리도 공모가능하며, 응모 개수는 제한이 없다. 상세한 레시피와 사진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임상 영양사들로 이루어진 전문가 그룹인 ‘365mc 식이영양위원회’가 맡는다. 다이어트 효과(40%), 식감(20%), 창의성(20%), 쉬운 요리법(20%)을 중심으로 점수를 매긴다. 공모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10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당선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상품도 푸짐하다. 1등(1명) 수상자에게는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괌 왕복 2인 항공권이 주어진다. 2등(1명)과 3등(1명)은 각각 해외 유명 화장품의 탄력 크림과 페이스 트리트먼트가, 4등(10명)과 5등(20명)은 각각 365mc의 셀룰라이트 제거용 바디클렌저와 다이어트 보조제품이, 입선(30명)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특전도 있다. 우수 레시피 3작에 대해서는 ‘Styler 주부생활’ 7월호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입선을 포함한 수상자 전원에 대해서는 향후 365mc 다이어트 레스토랑 체인사업 런칭 시 우선 취업 기회가 주어진다.

365mc 식이영양위원회 김우준 위원장은 "수많은 질환을 야기할 수 있는 비만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대사질환으로, 식습관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다 참신한 레시피가 개발되어 더 많은 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으로 건강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어반 프린세스 마스크 3종

 ■ 치카이치코, 여심 자극 마스크팩 ‘공주마스크’ 출시

쉽고 빠른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치카이치코에서 여성들의 어릴 적 환상을 자극하는 마스크시트 <어반 프린세스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화 속 유명 공주들을 모티브로 출시한 이번 마스크는 동화와 환상의 경계에 있는 아름다운 패키지로 먼저 여성들의 시선을 끈다. 백설공주의 하얀 피부 비밀을 담은 미백 마스크,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수분(아쿠아) 마스크, 그리고 백 년 동안의 깊은 잠에서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비밀을 담은 탄력 마스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정확하게 구현해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부터 ‘공주마스크’라는 애칭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시선을 끌고 있다.

출시 전 먼저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한결같이 우수한 밀착감과 흘러내리지 않고 시트 자체에 듬뿍 배여 있는 에센스 성분에 대해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대해 치카이치코 브랜드 매니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어반 프린세스 마스크는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 부직포 시트보다 머금을 수 있는 수분량이 많아, 충분한 양의 에센스를 흘러내리지 않게 도포할 수 있어요.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도 좋은 평가를 받는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천연 셀룰로오스는 바이오 셀룰로오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성능 면에서 뒤처짐이 없어 중저가 마스크시트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소재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순하고 효과적인 성분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치카이치코는 이번 신제품에도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씨위드 콤플렉스 등 독자적인 천연 유래 콤플렉스를 처방하여 디자인과 스토리는 물론 화장품 본래의 기능에도 충실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