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옥션, ‘외식·공연·레저’ 상품권 최대 30% 할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외식·공연·레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연휴 is 뭔들' 프로모션을 8일까지 진행한다.

-휴일 동안 여유로운 외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기 레스토랑 및 뷔페 상품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인순이 어버이날 디너쇼'(23만원), '아동 뮤지컬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3만3000원) 등 인기 공연과 일반 영화 티켓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제주자유이용권 빅3', '서울랜드 After 12 자유이용권', 각종 워터파크 등 레저 이용권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행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할 사람들을 위한 쿠폰도 선보인다. 각종 브랜드의 피자·치킨을 최대 22%까지 할인된 쿠폰을 판매한다. 도넛·아이스크림 등 여러 디저트 쿠폰도 최대 23%까지 할인한다. 

 

[여행] 여행박사, 구구데이 아시아권 여행지 최대 40% 할인

 

-여행박사는 이번 달 구구데이 이벤트로 미야자키, 보라카이, 상해, 홍콩, 싱가포르, 오키나와 등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선정해 300만원이 넘는 할인 혜택을 오는 9일에 선보인다.

-주목할 만한 상품은 일본 미야자키다. 국적기인 아시아나를 타고 서울에서 출발하는 미야자키 2박3일 에어텔 상품이 기존 상품가보다 41% 할인된 금액으로 29만9000원에 선착순 4명에게만 판매된다.

-또 부산출발 상품인 보라카이 4박5일 왕복 항공권과 상해 2박3일 에어텔 상품도 29만9000원.이 밖에도 홍콩, 싱가포르, 오키나와 등 5월에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구구데이 이벤트는 매월 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여행상품을 기존 상품가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여행박사의 특별 이벤트다.

 

[여행] 인터파크투어, 허니문패키지 푸켓 6일 99만원부터 등

 

-인터파크투어는<허니문 얼리버드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켓, 하와이, 발리, 유럽 등 예비부부들에게 인기있는 허니문 지역 상품을 최대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풀빌라에서 낭만적인 푸켓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푸켓 6일-르네상스 풀발라’는 기존가에서 20만원 할인된 9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 와이키키비치가 보이는 오션뷰와 렌터카 48시간, 시티투어를 포함한 ‘하와이 6일-와이키키 메리어트’는 219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6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커플에게 시크릿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100쌍) 시크릿박스에는 커플 래쉬가드, 청첩장 패키지, 백화점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총 4종의 상품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호텔] 신라스테이서대문, 5월 생일자 무료 식사권 제공 등

 

-개관 1주년을 맞은 신라스테이서대문이 5월 생일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0여가지 메뉴를 자랑하는 신라스테이서대문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는 5월 한 달 동안 디너 뷔페 4인 이상 이용 시 5월 생일 고객에게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또 6명 이상의 경우 와인 1병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신라스테이서대문 디너뷔페는 회식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해 10명 이상 이용 시 총 이용 금액의 15%를 할인해준다. 이때 명함이나 사원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항공] 대한항공, 6월 국가유공자 유족 동반가족 1인 최대 50% 할인

 

-대한항공은 오는 6월 한 달 동안 국내선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와 유족의 동반가족 1인에 대해 항공운임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유족의 증조부모, 조부모, 부모, 배우자 등 동반가족도 신분증을 제시하면 정상가보다 30~50% 싼 값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대상은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및 보훈보상 대상자이며, 특수임무유공자와 보훈보상대상자 및 유족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