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월스트리스인스티튜트, 5월 7일(토)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월스트리스인스티튜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Consultant team, Program team이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공고를 통해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5월 7일(토)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5월 10일(화) 24시까지 대졸 신입(인턴 수료 후 인턴 내 선발)모집
신한금융투자㈜에서 대졸 신입(인턴 수료 후 인턴 내 선발)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대졸 신입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인턴연수, 최종면접 순이며 접수는 5월 10일(화) 24시까지 신한금융투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씨푸드㈜, 5월 11일(수)까지 신입 모집
CJ씨푸드㈜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이며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며 접수는 5월 11일(수)까지 이메일(minhee.lee1@cj.net)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화신, 5월 11일(수) 인턴 모집
㈜화신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관리, 영업구매, 연구, 생산기술, 생산, 품질이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므로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화신 공고를 통해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턴십, 정규직 전환 순이며 접수는 5월 11일(수)까지 ㈜화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보령제약㈜, 5월 12일(목)까지 신입 모집
보령제약㈜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ETC영업, OTC영업, 임상이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보령제약㈜ 공고를 통해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PT면접/인성역량검사/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5월 12일(목)까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우리조명지주, 5월 12일(목) 24시까지 신입 모집
㈜우리조명지주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이며 지원자격은 상경계열 및 산업공학 전공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5월 12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국신용정보원, 5월 15일(일) 17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계약직) 모집
한국신용정보원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정규직/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부문, IT부문, 상담부문이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한국신용정보원 공고를 통해 참고하자.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역량평가 및 인성검사, 부서장 및 임원면접, 최종합격 발표 순이며 접수는 5월 15일(일) 17시까지 이메일(insa@kcredit.or.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에어서울㈜, 5월 16일(월) 18시까지 인턴 모집
에어서울㈜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캐빈승무원이며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이상 학력소지자(기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전공 제한 없음, 국내 정기 TOEIC 성적 소지자, 기내 안전 및 서비스 업무에 적합한 신체조건을 가진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자면접, 2차 임원면접, 건강검진/체력측정/인성검사, 최종발표 순이며 접수는 5월 16일(월) 18시까지 에어서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익수제약㈜, 5월 16일(월)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익수제약㈜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품질관리이며 지원자격은 전문 대졸 이상인 자, 화학, 약학, 생물학, 미생물학 관련 전공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며 접수는 5월 16일(월)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국립생태원, 5월 16일(월) 18시까지 비상임이사모집(계약직) 모집
국립생태원에서 비상임이사(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비상임이사이며 학력은 무관하다. 임용기간은 2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다. 접수는 5월 16일(월) 18시까지 우편 또는 내사로 접수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