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서충주 신도시 첫 마을(가칭) 아파트, 우석 밸리치

- 유일한 84㎡ 단일 인기 평면
- 입지, 가격, 상품, 희소성 4박자 모두 갖춘 아파트

충주시에서는 올해 초 서충주IC 인근에 위치한 첨단산업단지와 메가폴리스, 기업도시 등을 묶는 대규모 신도시 건설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시는 신도시를 홍보하는 다큐를 제작해 전국에 홍보할 계획이며 이를 통하여 신도시 활성화에 따른 외지 인구 1만명 유입과 지역발전의 촉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신도시 통합 계획에 따른 최대 수혜단지로 서충주 신도시 첫 마을(가칭) 우석밸리치 아파트에 최근 관심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우석밸리치는 분양중인 상품 중 유일하게 전 세대 84㎡ 단일 인기 평면으로 구성되어 희소가치가 높고 중부권 대표종합건설회사인 우석건설에서 자체시행/시공하는 아파트로 설계 초기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인 4Bay 혁신 평면으로 지역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도 비가오나 눈이오나 날씨 상관없이 학원, 통학차량을 실내에서 기다릴 수 있는 단지 내 맘스라운지와 키즈존을 특화시설로 도입하였으며, 세대당 주차대수 1.5대(확장형 주차 30%), 입주세대에 차량피해가 없는 진입동선 설계, 넓은 중앙공원과 물 분수, 카페테리아 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충주지역에 입소문으로 번지고 있다.

우석밸리치는 현재 충주시에 분양중인 상품 중 유일하게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마지막 아파트로 택지비, 건축비 등이 모두 공개된 거품 없는 저렴한 분양가로 입지, 상품, 희소성까지 4박자를 모두 갖춰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에게도 매력적인 상품으로 금번 신도시 발표로 인해 잔여물량도 빠르게 소진이 될 것으로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충주시 신연수동 원예농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년을 맞이하여 경품추첨 및 신년운세, 무료가족사진촬영권(선착순) 증정 등 주말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문의 1599-4576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6.01.29  09:20:48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