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전게임 겟앰프드에서는 추운 겨울 유저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화제다. 늘 색다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를 받는 겟앰프드가 준비한 눈에 띄는 업데이트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액세서리 봉인 캡슐의 한시적 재개 이다. 이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3월 29일 까지 진행되며, 매일 게임에 접속해 일정 스코어를 획득해 ‘액세서리 봉인 캡슐’로 교환할 수 있게 되었다. 액세서리를 봉인하면 유저들과의 거래가 가능해져 타 이용자에게 액세서리 양도가 가능하다. 이번 봉인 이벤트는 유저들이 자신의 액세서리를 봉인하기 위해 서버가 오픈 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번째는 겨울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인 ‘플레임 서번트’이다. 이 액세서리는 화려한 외형으로 공개 되자마자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플레임 서번트는 화염의 마물과 계약하기 위한 장식품으로 화염에 매료되어 접촉한 것을 모두 불태워버린다고 한다. ‘플레임 서번트’라는 액세서리 이름답게 화염과 관련된 공격 기술을 사용하며, 플레임 서번트에서 나온 화염에 조금이라도 닿게 되면 상대방은 온 몸에 불이 붙게 된다. ‘플레임 서번트’를 착용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는 상대방에게 화염의 기운을 주입하여 태워버리거나, 상대방을 조준했을 때 기술 사용 시 조준된 위치에서 불꽃이 피어 오르는 등 근거리, 원거리 구분 없이 화염을 이용한 다채로운 공격이 가능하다.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화염의 마물과 계약하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화염의 마수로 강림하게 된다. 한 라운드 당 횟수 제한이 있고, 일정시간 동안 변신하는 만큼 강림 전 기술보다 더욱 강력한 기본 공격과, 넓은 범위의 화염 계열 공격을 사용한다. 화염의 마수로 변신했을 때의 외형은 추위를 녹일 듯한 모습으로 많은 기대를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식홈페이지 getamped.junei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