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노년을 위해 피부관리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도 정말 중요하지만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라고 말한다.

나이가 들며 거뭇거뭇 올라온 기미… 유전, 호르몬,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기미가 생기게 되는데, 이 때문에 더욱 나이가 들어 보이는 탓에 중년여성들은 기미없애는방법을 위해 많은 고민들을 하고 있다.

 이런 이유에서 ‘장희빈미안법’은 피부과에 찾아가지 않고도 집에서 여가시간 10분~15분만 투자하면 편리하게 기미치료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을 만들 때 물 대신 다른 재료를 넣으면 시너지효과로 기미치료뿐 아니라, 보습관리, 잔주름 개선이 가능해 중년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기미가 생기는 사람이 많이 늘고 있는데,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취미생활로 산악, 사이클 등 운동을 해보는 방법도 있지만, 운동으로 피부 속 깊은 곳에 자리잡은 기미제거하는 것은 힘들다. 이때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한다면 추운 겨울 외출을 하지 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기미주근깨제거가 가능하다.

나이가 들며 빠르게 번지는 기미나 검버섯을 100% 천연재료(백강잠, 백복령, 흑축, 토사자 등)를 사용한 ‘장희빈미안법’으로 자극 없이 피부잡티제거가 가능하며, 기미치료 이외에 주근깨제거, 검버섯제거, 색소침착예방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다. 특히, 이중 미백효과가 굉장히 뛰어나 얼굴 하얘지는 법에 좋은 팩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주근깨레이저 비용이 부담스러워 치료를 하지 못하는 사람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랜 기간(3~4개월)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료가 구성되어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 화장품을 사용했을 때나 시술을 받았을 때 부작용이 일어나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민감용과 일반용으로 나누어 판매를 하고 있으며, 보염서(www.boyeomseo.com / 070-7558-7007)에서는 마스크 팩 시트를 얼굴에 대고 천연팩을 사용해 자극을 줄여주는 방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다운 노년을 위한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이라는 점이 요즘 트렌드와 더욱 어울리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