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 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라바와의 콜라보를 통해 ‘라바 옐로우 슈트’를 제작하여 2월 2일(화)까지 선착순 3,000개를 한정 판매 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라바 옐로우 슈트’는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지는 라바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겟앰프드에 그대로 표현하여 제작되어 지난 2015년 2월 17일에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적이 있는 액세서리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3,000분에게만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는 ‘라바 옐로우 슈트’ 액세서리 한정 판매와 더불어 유저들이 기다리던 봉인 기능이 다시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봉인 기능이란 기존에 자주 발생한 계정공유 및 계정도용 피해를 방지하고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게임 내 마일리지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도록 방식이 변경 되었다고 한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라이센스 만료로 인해 마지막 판매를 진행하게 되어 아쉽다”며, “라바, 마음의 소리, 낚시 신공에 이어 앞으로도 유저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주제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