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립밤과 틴트 두가지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 ‘매직오일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에이프릴스킨은 매직스톤, 매직스노우크림, 매직스노우쿠션 등 수 많은 유명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주로 사용하여 피부에는 부담이 없지만 효과는 높게 유지하는 우수한 제품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에 ‘에이프릴스킨’에서 최근 출시한 ‘매직오일틴트’가 립밤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보습력이 좋아 ‘초보습틴트’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매직오일틴트'는 겨울철 입술 각질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7가지 식물성오일이 입술을 촉촉한 꽃잎처럼 끈적임 없이 케어해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식물성 오일은 입술에 스며들고 컬러는 입술에 부드럽게 착색되어 보습과 컬러를 한 번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매직오일틴트’의 주요 성분인 천연 아르간 오일은 보습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올리브오일보다 4배 정도 뛰어나며, 6종의 시드오일들은 비타민 C를 포함한 각종 영양성분들을 가지고 있어 입술의 보습뿐 아니라 영양까지도 줄 수 있다. 또한 천연화장품 브랜드답게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를 의미하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시하는 0~10까지의 위험도 중 낮은 위험도를 받는 등 검증된 제품이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설립한지 1년만에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상을 5개나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 유럽 등 해외에도 진출하여 화장품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현재 ‘매직오일틴트’는 에이프릴스킨 자사몰 (www.aprilskin.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렌지와 스칼렛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