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 이미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었다. 세계보건기구의 자료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평균수명은 81세로 세계 25위에 해당하는 순위이다. 이렇게 평균수명이 증가한 이유로는 의료발전, 적당한 운동 등과 함께 건강한 식품 섭취를 꼽는다.

100세 시대,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성인병인 당뇨. 고혈압. 암. 심혈관. 뇌혈관질환 등은 완치가 어려운 고질병으로써 생활습관병이라고 불린다. 생활습관은 식습관과 운동으로 구분되는데 식습관의 경우 쉽게 개선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쉽지 않다. 식습관개선이 쉽지 않다 보니 건강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체독성. 잔류농약. 중금속에 오염된 식품을 장복하게 될 경우 오히려 독이 되어 간. 콩팥 등 장기에 해가 되거나 심각한 손상을 입히기도 한다.

식습관 개선시 필수사항은 만병의 근원인 혈액순환. 염증. 면역력을 개선시키는 성분을 함유한 식품 중 자체독성이 없고 잔류농약이 없어야 하며. 중금속에 오염되지 않은 식품을 선택하여 먹어야 한다. 이런 이유로 민족 대명절인 설이나 추석이 되면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유기농꾸지뽕진액(골드)이 각광을 받는다.

새만금 유기농 꾸지뽕 농업법인 이정모 대표는 건강하고 행복한100세 시대를 위해서 성인병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면서 자체독성이 없는 꾸지뽕을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아 생산 중이다. 특히 새만금 유기농 꾸지뽕은 가공공정을 완료한 유기농꾸지뽕진액과 유기농꾸지뽕진액골드도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아 농장에서 직거래 하고 있다.

꾸지뽕재배 수천 농가 중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은 유기농꾸지뽕진액은 현재까지는 단 두 곳밖에 없는데 그 중 최대규모이며 가격은 유사제품의 1/3 수준이라고 한다. 이는 유기농식품은 고가라는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서 최고의 질은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전략으로 가격파괴를 선언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새만금 유기농 꾸지뽕 농업법인에서는 유기농꾸지뽕 잎, 줄기, 뿌리, 열매, 유기농꾸지뽕진액, 유기농꾸지뽕진액골드를 착한가격으로 직거래 하고 있는데 구지뽕의 다양한 정보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she4488 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농장의 실상 확인을 원할 경우 KBS-2TV 도시탈출36회를 다시 보기 하면 된다.

한편 새만금 유기농 꾸지뽕 농업법인은 금번 설을 맞아 꾸지뽕진액을 5박스 주문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5+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은 010-3454-8666번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