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치즈인더트랩 김고은,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열애설 당시 문자 / 출처; 좌:온라인 커뮤니티,우:김고은 SNS]

치즈인더트랩 김고은과 육룡이나르샤 변요한이 출연 중인 드라마의 인기로 인해  과거 '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지난 4일 '치즈인더트랩'의 첫 회 방송분이 전파를 타자, '육룡이 나르샤'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변요한의 문자 메시지 캡쳐 사진이 김고은,변요한 열애설 증거라며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고은 변요한 열애설' 글이 다시 올라 오고 있는 것. 그럴듯한 '설'의 배경은 "변요한이 실수로 김고은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 캡쳐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실수로 올렸다가 삭제 했다더라" 라는 '카더라'설이다.

치즈인더트랩의 방송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고은은 지난 2013년 11월 변요한과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다. 당시 한 매체를 시작으로, 언론에서는 변요한과 김고은이 독립영화 몇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목하(目下)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김고은,변요한 측에 사실을  확인한 결과 친한 친구이자 선후배 사이로 밝혀졌다. 김고은과 변요한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연극원 출신으로 절친한 학교 동기이기 때문에 오해가 생긴 것" 이라고 답했다.

김고은의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또한 당시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김고은과 변요한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김고은,변요한의 열애설은 양 측의 즉각적이고도 공식적인 부인으로 곧바로 불식 됐었다.

한편, 변요한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김고은 주연,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으로 2016년 1월4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월요일,화요일 밤 11시 케이블 채널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all rights reserved by their respective author. 저작물의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시 대한민국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이를 병과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