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00만원대 분양가(3.3㎡당)
-전용면적 59㎡ 위주 단지설계로 계약금 1천만원으로 입주시까지(59㎡만 해당)
-전국최대 삼성반도체 단지, 서울~세종고속도로, KTX지제역 등 대규모 개발계획 예정

신년을 맞아 결혼, 취업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이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특히 신혼을 시작한 부부들에게 최고 핫이슈는 바로 ‘내 집 마련’인데, 큰 꿈에 부풀어 서울지역의 아파트에서 새 시작을 하길 원하는 이들이 더욱 많다고 한다.

하지만 높아만지는 서울지역의 전세가로 인해 많은 이들이 눈앞에서 집 장만을 좌절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로 발길을 돌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최근 아파트 신규분양으로 인해 경기도의 많은 지역이 개발되고 교통편에서도 뒤쳐지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평택 소사벌 지구의 ‘원곡 제일오투그란데’가 가장 핫한 분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KTX 지제역의 개통과 서울-세종고속도로 착공 예정, 대규모의 삼성반도체 단지 준공으로 인해 그 분양 열기가 뜨겁다.

원곡 제일 오투그란데는 전용면적 59㎡, 77㎡, 총 797세대를 분양 중에 있으며, 지하 4층-지상21층의 10개 동으로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면으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건물은 남향위주의 채광이 뛰어나도록 설계되었고 입주민들에게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등을 제공해 삶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원곡 제일 오투그란데는 전 세대 내에 LED 조명을 설치해 좀 더 포근한 환경을 보여주고 있고, 단지 내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세대별 개인창고 등으로 입주민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닥 면에는 충격음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완충재(발포 고무재질)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방지해주고 있다.

또한 시공사인 제일건설 측에서 25인 승 버스 2대를 기증할 예정인데, 그로 인해 행정구역 상으로는 경기도 안성시지만 평택 소사벌 지구의 생활권에 속하는 원곡 제일오투그란데의 입주민들이 아주 편리한 주거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환경 면에서도 원곡 제일오투그란데는 높은 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주변으로는 원곡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평택중, 비전중이 속해있는 평택 중학군으로 나눠지기 때문에 자녀들의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걱정 없이 입주 할 수 있을 것이다.

원곡 제일 오투그란데는 45번 국도 및 경부고속도로로 동탄, 수원, 용인, 천안 등의 인근 지역에도 빠른 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평택-제천 고속 도로를 이용해 송탄 IC 약 3분, KTX 지제역 7분, 삼성전자 산업단지를 7분대에 갈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현재 착공과 개통 예정인 동부우회도로와 서울-세종 고속도로로 인해 더욱 미래가 기대된다.

이 모든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원곡 제일 오투그란데는 700만원대의 착한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평택시의 평균 아파트 가격인 3.3㎡당 약 900만원대와 비교했을 때 파격적인 가격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2차 예약금 대출의 확정으로 계약금 1000만원 이외에 입주 추가 비용(59㎡만 해당, 발코니 확장비 제외)이 없기 때문에 경기도 내의 신규 분양 아파트를 찾고 있는 많은 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그렇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한발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이다.

제일 원곡 오투그란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 9-13번지 평택대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시간은 오후 8시까지 운영 중에 있다.

분양문의전화) 031-655-7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