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 정해붕)는 겨울철 스키시즌을 맞아 오크밸리 리조트를 방문하는 하나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전용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리조트 내에 위치한 라운지를 2016년 스키 시즌 종료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커피, 차 등의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라운지 무료이용권’을 다운받아야 한다.

스마트폰에 하나멤버스 앱이 없는 방문객도 앱설치, 가입을 1~2분만에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며, 다운받은 즉시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 스키장을 방문하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016년 2월 말까지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주간 리프트권, 장비렌탈을 각각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올 겨울 오크밸리리조트를 찾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해 스키장 할인혜택은 물론 특별한 서비스도 받는 1석2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추운 겨울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와 ‘하나멤버스 1Q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모비박스(mobi box)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