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송년모임 및 특별한 새해맞이 계획으로 분주하다. 한자리에서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연말모임을 할 경우 분위기 좋은 장소를 찾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레스토랑 공간은 크지만 메뉴가 맛이 없다든지, 메뉴는 훌륭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든지, 꼭 한 가지 정도는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생기기 때문이다. 특히 평일 단체모임 장소를 예약할 경우 늦은 시간까지 오픈하는 곳을 찾아야 하는 고민을 해결해줄 공간이 바로 더진국 강남역점이다. 더진국 강남역점은 국밥과 아메리카 펍(Pup)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차별화한 곳으로 송년회 장소로 인기다.

우선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하고 서울 어디서든지 접근성이 좋다. 신분당선과도 연결돼 있어 분당, 서현, 정자 등 경기도 이남 지역지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많이 사람이 모일 경우 어떤 메뉴로 정할지 고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메뉴가 바로 한식이다. 더진국 강남역점의 경우 대표 메뉴인 수육국밥을 비롯 수육에 부추가 제공되는 수육백반 정식, 불고기를 불에 직접 구워낸 직화구이 정식, 얼큰한 수육전골, 삼결살과 목살이 어우러진 수육 보쌈과 채소와 토종 순대, 고기를 사골국물에 넣어 끓여낸 얼큰 술국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수육 국밥은 연간 400만 명이 찾을 만큼 높은 퀄리티의 맛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특히 천연재료를 넣어 가마솥에서 24시간 우려낸 특허 받은 육수만을 사용해 국밥에서 나는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는다. 이 때문에 인근 강남 테헤란로는 물론 강남역 인근의 병원, 학원생 등 모르는 사람이 없는 곳이다. 멀티플렉스에서 영화 관람 후 식사를 위해 찾는 연인들도 적지 않다.

한 해를 돌아보며 풍성한 이야깃거리로 대화를 꽃피울 때 한 잔의 술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더진국 강남역점에서는 생맥주와 소주를 준비해놓고 있다. 안주류는 진국 스페셜, 닭연골튀김, 매워 매워 떡볶이, 계란피자, 오징어부추피자, 육포, 사이드 샐러드, 미제 소시지 등이 있다. 플래이팅 역시 고급 파인다이닝 못지 않을 만큼 고급스럽다. 가격은 5,000~7,000원 선으로 무척 합리적이다.

각 공간별 콘셉트가 다른, 인테리어 역시 소중한 모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10~20명 소규모로 들어갈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있어 마음껏 이야기를 꽃피울 수 있다. 하나의 공간에 저층, 1F, 상층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층이 아메리칸 펍(Pup) 이다. 상층 역시 독립된 공간으로 송년모임 공간으로도 인기다. 전체적으로 블랙 & 베이지톤의 인테리어는 마치 청담동의 레스토랑을 연상시킬 만큼 고급스럽다.

한마디로 더진국 강남역점은 한식 대표 메뉴인 국밥을 새롭게 재해석한 맛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연말모임은 물론 연인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총 테이블은 21개, 76좌석으로 더진국 강남역점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파리크라상과 뚜레쥬르 사이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다.

더진국은 2016년 새해부터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도 활발히 펼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jinc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진국 가맹문의 1577 - 6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