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업계최초로 보형물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토드비가 화제다. 제왕절개 수술자들도 사용 가능한 토드비 에어모션 힙시트는 에어보형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 굿디자인에 선정됐다.

2014년 제품안전 기술혁신상 장관표창에 이어 11월에는 ‘이노비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토드비의 기술경영과 제품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에 이어 세번째 수상이다.

상품의 기능, 경제성, 외관, 재료 등을 꼼꼼히 심사하는 굿디자인 선정제도는 산업통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최 주관한다. 상품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에만 굿디자인 마크를 부여 받을 수 있다. 2015 굿디자인에 선정된 힙시트는 토드비 에어모션은 제왕절개 수술자들에게 적합한 힙시트이다.

제왕절개 수술자들의 경우, 수술부위의 통증으로 인해 힙시트 아기띠 사용이 어려운 것이 일반적이다. 통증을 유발했던 기존의 스티로폼 보형물과는 달리 토드비 에어모션 에어보형물은 공기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제왕절개 수술자들은 물론 기존의 힙시트에 통증을 느끼던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하고 아프지 않은 힙시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토드비 에어모션 힙시트는 굿디자인을 수상한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는 입장이다.

토드비는 굿디자인 선정기념 이벤트를 토드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dbi) 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