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기미없애는방법, 전통 천연재료로 만든 ‘장희빈미안법’ 인기
   
 

조선시대 미인 장옥정이 사용했던 피부관리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웰빙’ 또는 ‘천연재료’가 각광받고 있는 시기에 맞춰 대표적 천연팩 제조법이라 할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

요즘 출시되는 화학성분의 기미치료 기능성화장품은 부작용이나 트러블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서인지 기미없애는방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나 카페에 남겨진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고 ‘장희빈미안법’ 천연팩만들기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후기를 살펴보면 여름철에 까무잡잡하게 탄 얼굴 때문에 고생을 했던 사람들의 ‘미백효과가 좋다, 기미제거 및 치료가 뛰어난 거 같다.’ 라는 후기에서부터, 검버섯없애는법, 색소침착없애는법, 주근깨치료에 효과를 봤다는 후기들이 눈에 띈다. 또한 기미잡티제거 후 재발이 걱정되어 피부과레이저시술을 받지 않는 사람도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예방효과까지 있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다는 후기도 있다.

하지만 생활에 바쁜 현대인들이 일일이 천연재료를 구하기는 쉽지 않다. 거기에 개별 구매를 하다 보면 그 가격 또한 만만치 않게 드는데, 천연팩 제조판매 업체 보염서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하여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재료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에는 기미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천연재료 12가지가 들어가 부작용 없이 기미치료 및 주근깨없애는방법이 가능하다고 하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민감용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넓어진 모공과 기미 때문에 치료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숙빈최씨미안법’ 과 ’장희빈미안법’ 을 번갈아 가며 사용해 일석이조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한다.

천연팩을 제조, 판매하는 보염서에서는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해드리겠다” 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자료제공 : 보염서(www.boyeomseo.com) / 070-7558-7007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9.18  11:28:26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