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예비중1 예비고1 학생들은 한층 더 높은 교과과정에 진입함에 따라 현재의 공부방법을 재검토하고 취약한 파트에 시간을 집중해야 한다.

특히 대입 수시 비율이 높아져 학교 시험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요즘 학생들은 본인에게 잘 맞는 차별화된 내신 전략을 세워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학생 개개인의 레벨과 성향을 파악해 정확한 학습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일대일 맞춤 수업이 좋다.

인투아이교육 원격학원 산하 ‘인스터디’는 학생과 강사가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 1:1 수업하는 형태로, 컴퓨터 카메라와 어학용 헤드셋, 펜마우스를 이용해 수업한다.

강사의 수업자료는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공유되며 학생은 펜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 주요내용 정리 및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전문 강사 책임제와 더불어 오프라인 학원에서 검증된 질 좋은 콘텐츠를 탑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교육 서비스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주)인투피플교육의 수장 최종명 대표는 타임교육이사, 중계대성, 하이스트 등 서울 유명 학원장 경력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화상교육프로그램 ‘인스터디’ 를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은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최고의 강사와 1:1 맞춤과외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수업화면을 녹화해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재생하며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 중 인터넷으로 빈도 높은 영어지문, 주요어휘의 어근, 고난이도 수학문제 풀이 등을 바로 검색해 학습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수학 과학 토론수업과 과학고대비반, 올림피아드반을 제외한 모든 수업은 1:1 수준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교육상담은 전화 1577-0568 또는 홈페이지(www.intoi-v.com)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