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필수품이 담긴 드림박스를 제공하는 ‘드림박스 0원 광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어 이근갑/수학 삽자루/영어 조은정/사회 이지영/화학 박상현/한국사 강민성까지 스카이에듀 전 과목 1타 선생님(스카이에듀 영역별 매출 기준)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각 선생님별 교재와 2017학년도 수능 필수품을 담은 드림박스 제공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스카이에듀 측 설명이다.

드림박스는 스카이에듀 1타 선생님들의 교재를 비롯해 스카이에듀에서 특별 제작한 학습 플래너와 캘린더, 방석, 장갑 등 2017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학습 필수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드림박스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 수험생들이 직접 신청한 ‘2017 수능 준비를 위한 희망 물품 목록’을 참고해 제작한 것으로, 수험생들의 이벤트 참여 열기가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드림박스 이벤트는 매일 밤 10시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스카이에듀가 공개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선착순 500명에게 드림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드림박스 0원 광클 이벤트는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카이에듀의 드림박스 이벤트와 드림박스 구성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드림박스는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 수험생들이 직접 신청한 ‘2017 수능 준비를 위한 희망 물품 목록’을 참고해 만들었다”며 ”스터디 플래너, 캘린더, 방석 등 최적의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물건들을 드림박스에 가득 담았으니, 많은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드림박스를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쟁쟁한 입시교육 업계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 인프라의 안정적 구축으로 전국 중∙상위권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수준 높은 사이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입시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고등입시 교육 기업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