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협하는 증상들은 수도 없이 많지만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며 사람의 몸을 서서히 망가뜨리는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혈액순환, 염증, 면역력 저하 등을 들 수 있다. 특히 혈관 질환은 사망원인의 70%이상을 차지한다고 한다.

모세혈관은 10~12만Km로 키 160cm 인 사람을 기준으로 하면 본인의 키의 7천만배이다. 이 모세혈관 중 50%이상이 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할 경우 혈액순환 저하 증세를 느끼게 되는데, 일반적으로는 증세를 느끼지 못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가 병상에 누워서야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식품은 첫째 혈관내부를 깨끗하게, 둘째 모세혈관을 강하게, 셋째 피가 응고되지 않도록 하는 3가지 성분을 함유해야 한다고 한다.

이 3가지 효과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식품인 꾸지뽕은 3가지 성분뿐 아니라 염증과 면역력 개선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만병통치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성인병인 당뇨, 고혈압, 암, 심혈관, 뇌혈관 관련 질환은 단기간에 치유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의 성인병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개선해 나가야 하는데 그러다 보니 유효식품의 섭취 또한 장기 복용해야 하는 문제가 있다.

이것이 친환경 유기농이 중요한 이유이다. 건강을 위하여 섭취한 식품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는데 유기농 식품이 아닐 경우 잔류 농약이나 중금속 오염으로 인해 몸을 망가뜨릴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겠다..

전북 김제시 모악산 자락의 금산사 인근에 위치한 새만금유기농꾸지뽕 농업법인은 친환경 유기농인증,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 식품의 선도농가로 유명하다. KBS-2TV 도시탈출 등 TV에 10번 이상 방영된 새만금유기농꾸지뽕 농업법인의 이정모 대표는 꾸지뽕의 유기농 재배와 유기가공에 대해서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라 할 수 있다.

특히 이정모 대표는 잔류 농약이나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해방되기 위해서는 유기농이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꾸지뽕의 효과를 몸소 체험한 후 꾸지뽕이 사람들에게 올바르게 인식되어 국민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소망으로 꾸지뽕 전파에 앞장 서고 있다.

새만금유기농꾸지뽕 농업법인은 유기농 꾸지뽕 진액과 유기농 꾸지뽕 열매, 잎, 줄기, 뿌리는 물론 접목묘까지 직거래를 통한 가격파괴로 공급하고 있는데 제품 구매는 전화 010-3454-8666로 상담 할 수 있다. 한편 구지뽕의 다양한 정보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she4488 에서 볼 수 있고 농장의 실상 확인을 원할 경우 KBS-2TV 도시탈출 36회를 다시 보기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