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NEW PRODUCT

IT

TG삼보, 저전력 친환경 스마트 모니터 출시
TG삼보컴퓨터는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전력관리에 최적화된 친환경 스마트 모니터 2종을 출시했다. TG삼보 친환경 스마트 모니터는 60% 수준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더 선명한 화질과 높은 명암비를 제공하는 LED 백라이트 유닛을 장착한 것은 물론, 전력관리 인증을 통해 친환경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니터 주요 성능에 대한 제3자 인증 방식을 채택, 측정 장비 전문업체인 독일 에스더사에 의뢰해 모니터의 핵심성능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TG삼보의 친환경 스마트 모니터는 1920×1080 의 넓은 해상도를 구현, 인터넷 문서작성 등 일반적인 PC작업에도 2개 이상의 문서를 열고 작업 할 수 있는 넉넉한 멀티태스킹 화면공간을 제공한다.

게임빌,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 내놔
게임빌은 자사의 글로벌 히트 야구 게임 최신작인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를 애플의 해외 앱 스토어에 출시했다.‘베이스볼 슈퍼스타즈’는 게임빌이 해외 오픈 마켓에 선보이는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수 년 간 글로벌 시장을 강타해 온 히트작으로, 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유명 시리즈 브랜드다.

이번 게임에는 새롭게 나만의 마구와 필살 타법이 등장하고, 훨씬 똑똑해진 인공 지능과 강화된 스토리 등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특히 투구 궤적과 구속을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필살 마구 에디팅과 히트율, 장타율을 직접 조정하는 필살 타법 등 유저들의 자유도를 높일 수 있도록 사상 최대의 퀄리티 업그레이드가 시도됐다는 평을 얻고 있다.


생활용품

엘리샤코이 달팽이 점액 성분 ‘스네일 에센스’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달팽이 크림과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아이패치에 이어 정제된 달팽이 점액 성분이 80% 함유된 달팽이 에센스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에센스’를 선보인다.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토마토 캘러스 추출물, 콩 단백질 발효 원료인 피토 콜라겐, 나노 리포좀 단백질 휴먼 올리고 펩타이드와 주름개선 인증 원료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워 눈에 보이는 늘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며, 8가지 비타민을 피부 속 깊이 침투하도록 비타민 콤플렉스 리포좀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스트레스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 맑고 환한 피부를 선사한다.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에센스는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와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트테크네, 갤럭시S2 전용 액정 보호 필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테크네’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는 ‘갤럭시S2 전용 액정보호 필름(Art Protecto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특수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방지 및 이물질이나 미세먼지로 인한 오염방지 효과가 뛰어나며 제품표면에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하다. 특히 투명성과 선명도가 좋아 스크린이 잘 보이지 않는 단점을 극복했으며, 오래 사용해도 필름이 변색되지 않는다.

기존의 평범한 패키지에서 벗어나 명화그림 뭉크 절규의 콜라보레이션 포장 패키지디자인은 사용자들로 부터 구매욕구와 더불어 재미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번 쓰고 버리는 밀대와 극세사 클리너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한 구성품이 특징이다.


금융상품

우리은행, ‘e-공동구매 정기예금’ 선보여
우리은행은 공동구매를 통해 최고 연 4.3%의 고금리를 지급하는 인터넷 전용상품 ‘제16차 우리e-공동구매 정기예금’을 총 100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으로만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은 저축기간이 3개월, 12개월, 24개월로 다양하고 가입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이자지급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과 월이자 지급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세금우대 및 생계형 비과세 저축 등 절세상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모집금액이 많을수록 금리가 높아지며, 저축기간에 따라 금리를 차등 적용한다. 24개월 가입인 경우 300억원 이상 모집 시 연 4.2%의 기본 금리를 제공하며, 우대 금리 0.1%포인트 적용 시 연 4.3%의 최고 금리를 받을 수 있다. 12개월 만기인 경우 최고금리는 연 4.2%다.

신한은행, ‘마이카 더블안심 보험 서비스’ 시행
신한은행은 ‘신한 S-MORE 마이카 대출’을 받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교통상해 발생 시 장해요율에 따라 대출금이 전액 또는 일부 면제되고, 최고 1000만원 내에서 별도의 상해 보험금도 고객에게 추가 지급되는 ‘마이카 더블안심 보험서비스’를 은행권 최초로 시행한다.

‘신한 마이카 더블안심 보험서비스’는 신한 S-MORE 마이카대출 고객전용 특화 보험 서비스로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보험에 대한 동의서를 작성하면 가입이 되며, 보험료는 전액 은행에서 부담한다. 이 보험서비스는 상해 사망에서 작은 규모의 교통상해까지 보장하도록 되어있는데, 교통사고로 인한 상해사망 또는 후유 장해 50% 이상 발생 시 대출금잔액 전액 면제와 추가로 1000만원의 상해보험금을 고객에게 지급된다.


식음료

파리바게뜨, 여름철 건강 스무디 6종 선보여
파리바게뜨는 화려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고, 시원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여름철 건강 스무디 6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올해 처음 출시한 믹스베리 스무디와 초코 스무디를 비롯해, 딸기, 키위, 홍시, 망고까지 총 6가지다.

파리바게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믹스베리 스무디는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가 상큼한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블루베리의 항산화성분이 여름철 지치기 쉬운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또 다른 신제품 초코 스무디는 더운 여름 녹아서 끈적이는 초콜릿 대신 차갑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인기 아이템으로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시원한 얼음과 만나 색다른 맛을 보여준다.

풀무원, 전통 방식 ‘포누아 베트남 쌀국수’ 출시
풀무원식품은 국내 공장에서 베트남 전통 쌀국수의 면 제조 방식 그대로 재현해 생산한 ‘포누아(Pho Nuah) 베트남 쌀국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봉지형(2인분, 6000원)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용기형(1인분, 3500원) 등 2종이다. 이 제품은 최신 시설을 갖춘 국내 공장에서 처음으로 베트남 전통 제면 방식으로 만든 정통 쌀국수다.

특히 기존의 쌀 가공면 제품들이 조리 시 거품이 일어나 끓어 넘치고, 조리 후에도 국물이 걸쭉해지는 불편함과 불만이 있었던 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다. 쌀 생면은 밀가루 없이 쌀(80.7%)과 전분 등으로 만들어 알레르기 위험이나 소화 부담을 최소화했고, 끓는 물에 1분만 삶으면 깔끔한 국물과 정통 베트남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

정백현 기자 jjeom2@asiae.co.kr


정백현 기자  |  jjeom2@asiae.co.kr  |  승인 2011.06.10  22:04:40
정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