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매 끼니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없는 게 다이어터(Dieter)들의 고충이다. 이들은 추석 연휴가 두렵다고 입을 모은다.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의 즐거운 시간과 출근 걱정 없는 연휴가 있어 명절이 반갑기도 하지만, 다이어터라면 고칼로리의 명절음식을 마음 놓고 먹지 못할 테니 벌써부터 고통스럽다.

그래도 추석인데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고 싶지는 않다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올해 추석 만큼은 식단 조절 보다는 예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 관리를 추천한다. 이번 연휴를 기회 삼아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주목해 보자. 몸매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기기는 물론, 잘 드러내지 않는 곳까지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면 이번 연휴를 계기로 뷰티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몸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추천!

▲ 뉴스킨 ‘에이지락 바디 트리오’

뉴스킨 ‘에이지락 바디 트리오’ |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에이지락 더마틱 이펙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는 바디 라인을 따라 매끄러운 피부로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바디 전용 홈 스파 제품이다. 바디피부의 넓은 면적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음각 표면의 헤드가 바디 쉐이핑 젤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쉽고 간편하게 바디 트리트먼트를 실현한다. ‘바디 쉐이핑 젤’은 바디 트리트먼트를 위한 바디 전용 젤로 카카오 추출물, 호스테일켈프 추출물 등 다양한 미용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탄력 있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가꿀 수 있다. ‘에이지락 더마틱 이펙트’는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바디 전용 로션이다. 에이지락 갈바닉 트리트먼트 후, 또는 샤워 후 물기를 닦아내고 팔, 배, 허벅지 등에 적당량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준다.

▲ 코리아테크 ‘식스패드’

코리아테크 ‘식스패드’ |  이 제품은 EMS 운동을 집에서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근육을 만들 수 있는 트레이닝 기구이다.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는 짧은 시간에 비해 훨씬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이다. 특히 식스패드는 기존 EMS 기구와는 달리 속근을 빠르게 단련해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속근은 최대의 부하로 힘들게 운동해야만 생기며, 단련이 어려운 근육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근육이다. 식스패드는 이를 근육으로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으로 검증된 20Hz의 전기자극을 활용해 속근을 단련시켜줘 식스팩이나 S라인 몸매 등의 외형 변화를 쉽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식스패드는 몸에 부착하고 옷을 입어도 티가 안나는 슬림형 제품이라 추석 때 집안일을 하면서도 운동이 가능하다.

안 보이는 곳까지 관리가 필요하다면?

▲ 숄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전동 발 각질관리기’ | 숄(Scholl)은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과 온라인 한정판 ‘헬로키티 에디션’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에는 두껍고 딱딱해진 각질도 쉽게 제거해줘 가장 많은 소비자가 찾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 헤드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고, 민감하고 쉽게 상처 받는 발을 위한 ‘레귤러’ 타입의 롤러헤드 두 개가 추가로 포함돼 있다. 숄의 전동 발 각질관리기는 고속 회전하는 롤러가 장착돼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숄 고유의 기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발 각질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한 손에 쥐어지는 크기와 무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업계 관계자는 “주로 여름철 여성들은 몸이나 발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편”이라며 “그러나 진정한 뷰티 미인을 중심으로 가을에나 겨울에도 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관련 제품들은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인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