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배우 신은경, CJ오쇼핑 뷰티 브랜드 ‘셉(sep)’ 뮤즈 발탁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셉(sep)의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게 된 배우 신은경. 출처=CJ오쇼핑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셉(sep)이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와 더불어 여배우 신은경을 뮤즈로 발탁했다.

30~4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신은경은 셉의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로 방송 출연을 통해 제품 사용 후기, 사용 팁, 그리고 그녀만의 뷰티 팁 등 정보를 공유한다.

셉 관계자는 “신은경씨의 성숙한 아름다움과 셉이 지향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컨셉과 부합하여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셉의 신제품 ‘셉 글램 파운데이션’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3가지 기능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표현되는 제품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정제수 0%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로얄허니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수분광 가득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셉 글램 파운데이션’은 9월 19일 CJ오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14일부터 CJ몰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15.09.15  10:46:10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