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치과에서 환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치아교정,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은 단순히 환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작되었지만 최근에는 치과들 사이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환자를 유치하기 위한 전략적 홍보 수단으로 변질되었다. 때문에 각종 부작용을 겪는 등 피해를 보는 환자들은 적지 않은 추세다.

그도 그럴 것이 치아교정,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등 치과진료를 받기 위한 환자들이 치과에 가장 많이 문의하는 내용이 ‘비용’이라고 한다. 이러한 니즈를 악용한 여러 병원에서는 가격은 저렴하게 제시하면서 검증 되지 않은 제품들을 사용하는가 하면 정확한 진료 및 치료를 시행하지 않아 여러 부작용까지 발생시키기도 한다. 실제로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치과 임플란트 시술 실태조사를 참고하면 임플란트 부작용으로 보철물의 문제, 이식 실패, 감각이상 등이 가장 많이 나타났다고 한다.

이렇듯 무조건 저렴한 치아교정 가격, 혹은 임플란트 가격 등 저렴한 가격만을 기준으로 치과를 선택할 경우 돌이킬 수 없는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환자들은 환자를 위한 맞춤형 치과진료를 시행하는 곳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더스타치과의원 조유나 원장은 “치아교정과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시술은 특히 난이도가 높다. 정교함과 정확함을 요구하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철저한 치료계획을 세워주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며, 이어서 “치료 후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까지 진행해주는 치과를 선택한다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더스타치과의원은 20년간 심미 보철만을 위한 정통 코스를 밟고, 사회인사 및 연예인뿐 아니라 심미에 관심 있는 수많은 환자에게 치과진료를 시행, 또한 임플란트 1000case, 라미네이트 10000case를 돌파한 조유나 원장을 바탕으로 치아교정, 치아성형, 임플란트, 치아미백, 잇몸성형, 잇몸미백, 충치치료 등 다양한 과목을 진료하고 있다.

120평대 넓은 규모의 더스타치과의원에는 실력을 검증받은 의료진이 있는 것은 물론 정밀진단 및 치료 계획을 철저히 수립,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 결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ONE-STOP 진료를 시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병원의 수익보다 환자의 치료를 더 중요시하고, 환자와의 깊은 신뢰감을 쌓기 위해 일체 과잉진료는 하지 않고 있으며, 거품 없는 치과 비용으로 환자의 치료비용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분야별 전문의가 1:1 맞춤형 진료를 통해 환자의 구강구조 및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술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더스타치과의원은 업계에서는 물론 환자들에게까지 ‘치아교정 잘하는곳’ ‘라미네이트 잘하는곳’ ‘임플란트 잘하는곳’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