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닥스 액세서리 남성 지갑, 2.닥스골프 리얼체크기프트, 3.닥스 액세서리 여성핸드백+지갑세트.

감사의 달, 5월이 왔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이 있는 5월은 가족과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야 할 때다. 가슴에 달아드리는 카네이션도 좋지만 품격있으면서도 실용적인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이 어떨까.

선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받는 사람의 취향이다. 조금만 센스를 발휘해 본다면 평소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특별한 아이템으로 감동을 줄 수 있다.

LG패션의 닥스액세서리와 닥스골프·해지스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지갑, 벨트, 골프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의 선물을 선보였다. 닥스 액세서리 ‘여성 핸드백+지갑 세트’는 5월 감사의 달 한정판 라인이라 특별한 분께 선물하기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소가죽에 위트있는 앰보처리로 품격을 잃지 않으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컬러감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같은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느낌의 카드 지갑을 세트로 구성해 함께 선물하기에도 좋다. 컬러는 오렌지, 퍼플, 핑크 세가지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세련된 비즈니스 캐쥬얼 감각을 추구하는 20~30대 남성 직장인들을 위한 감사 선물로는 ‘닥스액세서리 남성 서류가방’이 제격이다. 수트 차림은 물론 캐주얼하게도 연출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틀에 박힌 딱딱한 브리프 케이스의 형태에서 벗어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남성 지갑과 벨트 세트도 선택은 쉽고, 만족도마저 높은 선물용 스테디셀러 아이템. 소프트한 터치감의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 쓸수록 부드러워지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의 ‘남성 지갑·벨트 세트’도 중년 남성들을 위한 감사의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닥스의 고유 체크패턴을 미세한 나무결 질감의 엠보와 함께 두 가지의 톤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해 품격을 더했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접어든 요즘, 화사한 봄에 걸맞는 세련된 그린 위 스타일링을 위한 골프웨어 아이템 선물로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닥스골프가 내놓은 ‘리얼 체크 기프트(Real Check Gift)’는 닥스 골프 고유의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진 피케 셔츠로 구성돼 스타일뿐만 아니라 품격까지 두루 갖춘 매력만점의 아이템이다.

특히 리얼 체크 기프트의 남성용 피케 셔츠는 청량감이 좋은 최첨단 테크니컬 기능성 소재에 네이비, 핑크, 화이트 컬러 등의 변형 체크가 더해져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겸비했다.

여성용으로 선보인 제품은 닥스 골프의 스테디 셀러인 ‘빅 체크 피케 셔츠’. 시원한 터치감과 피부결을 돋보이게 해주는 베이지·화이트·핑크 컬러로 산뜻함을 더한다. 필드 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데이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사고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 골퍼들의 문화를 표현하고 있는 헤지스골프는 스타일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진 ‘마이너스 10’ 커플 티셔츠 남녀 4종을 선보였다.

‘오가닉’ ‘빅 퍼피 블록’ ‘마린’ ‘컬러포인트 팁’으로 구성된 ‘마이너스10’ 커플 티셔츠는 젊은 감각을 지향하는 부모님은 물론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통기성이 좋아 올 봄·여름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시원하게 만끽 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전민정 기자 puri21@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