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마데카솔 함유 화장품 센텔리안 24, 신라면세점-코스트코 진출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샘플,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 진행
▲ 출처=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를 신라면세점 인터넷점과 코스트코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인터넷점에서는 8월 말까지 센텔리안24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데카 크림 1ml 샘플을 증정하고, 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5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마데카 듀얼 모이스쳐 크림 60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모이스쳐 마스크팩을, 마데카 크림 50ml이나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3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5ml를 증정하는 행사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회원제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에서는 ‘마데카 크림’ 50ml 2개 번들 상품을 48,99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코스트코 일산, 양재, 상봉, 대전, 대구, 부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ml 샘플을 증정한다. 9월부터는 전국 코스트코 12개 전점에서 마데카 크림 50ml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지난 수개월간 GS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면세점과 대형 할인마트로 판매 유통망을 확장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4월 콜라겐 성분을 촉진해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를 론칭하였다.

대표 제품 ‘마데카 크림’은, 피부전문 임상기관인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 연구 결과, 피부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보호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 작용,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또한 보습은 물론 피부 속 조밀도 및 깊은 주름 개선,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보미 기자  |  bming@econovill.com  |  승인 2015.08.27  14:55:42
송보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