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생긴 기미잡티제거 때문에 고민 하는 여성들이 작년도 비해 늘고 있다는 통계가 집계 되었다. 그로 인해 기미치료를 하기 위한 여성들도 늘어나면서 병원 주근깨레이저 시술을 찾는 등 기미화장품을 바르면서 기미예방을 하는 이들이 늘었다.

하지만 수 많은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중 비용을 저감하면서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은 뭐가 있을까? 어느 한 여성의 말에 따르면 “주근깨레이저비용은 효과도 효과지만 비용적인 부담이 너무 크다 보니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하기가 어렵다”며 “기미잡티제거비용을 절감하고, 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찾았다”고 전하고 있다.

그렇다면 병원에서 진행하는 기미레이저 말고 다른 기미치료 방법은 무엇인가?

기미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설문조사 한 결과 바로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기미없애는방법 중 천연팩을 BEST로 꼽고 있었다. 그 외에 100%천연화장품, 집에서 하는 의료기기 등이 있었지만 그 중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이 NO.1으로 꼽고 있었다

장희빈미안법은 다른 천연팩과 다른 기미치료 방법들에 비해서 효과도 월등 하고, 다른 천연팩에 비해서 효과도 빨리 나타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 하고 있다. 또한 기미잡티제거비용도 기미레이저 시술보다 10배 이상 저렴하고, 한번 구입하면 6개월 이상도 사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얼굴에 생긴 기미를 저렴한 가격으로 치료를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치료, 주근깨제거, 잡티제거, 피부미백, 검버섯없애는법에 효과가 띄어나기 때문에 한가지의 천연팩으로도 여러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얼굴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TIP !]
1. 보습관리를 하면서 천연팩을 사용 하면 3개월 이내에도 조금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습팩 수로부인미안법을 같이 병행하여 사용하면 좋다)
2. 팩을 하고 나서 세안 할 때에 천연비누로 세안 하는 것이 좋으며, 3시간 동안은 일반화장품 및 일반 세안제를 사용하는 것을 금한다.
3. 팩시트를 꼭 깔고 하는 것이 좋다. (보습관리 도움 및 세안할 때 편리함)
4. 분말을 한곳에 모아 반죽을 할 때에 물 대신 꿀, 저지방우유, 계란 등을 넣어 반죽하면 기미치료 효과는 시너지를 발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