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피부성형외과 양진백원장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자 하는 마음은 나이의 고하를 막론하고 모든 여성들의 간절한 바람일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동안 열풍이 여성을 넘어 남성들 사이에서도 번지고 있다. 누구라도 나이가 먹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세월의 흔적이 남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얼굴에 깊게 새겨진 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의 대표적인 상징과도 같기에 주름개선 리프팅이나 화이트닝 등으로 젊고 아름다운 제 2의 인생을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와 같은 안티에이징(Anti-Aging) 열풍과 함께 보톡스나 필러 등 다양한 치료방법들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이 가능해 졌다. 안티에이징의 대표적인 치료로는 사각턱보톡스, 국소지방 용해주사술, 지방이식술, 안면리프팅 등을 들 수 있다.

젊은 층의 경우 턱선이 갸름하고 작은 얼굴 라인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볼살이나 턱살 등이 많아 뭉툭하고 뚱해 보이는 고민을 품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에는 볼살이나 턱살을 고주파내지 다이오드 레이져로 피하 층에 직접 자극을 주어서 지방 분해 및 탄력을 주는 동시에 얼굴 지방흡입을 하면서 처지는 볼살이나 턱살을 리프팅하게 되면 둥근 형태의 얼굴라인이 V라인의 얼굴이 되게 하는 효과가 있다.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는 중년층의 경우 처진 피부를 개선함과 동시에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 얼굴 곳곳에 깊이 파여 있는 주름까지 없애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에는 실리프팅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미세한 돌기가 있는 코그 실 리프팅을 통한 조직 재생과 당겨진 피부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울트라V 코그 리프팅, 그리고 3장미 가시처럼 촘촘하게 박힌 돌기로 처진 피부 조직을 즉시 끌어당기는 울트라V 캐뉼라 리프팅을 함께 하면 더욱 생기 있고 팽팽한 동안을 되찾을 수 있다.

이처럼 리프팅 시술은 노화된 피부의 주름을 ‘실’로 들어올려 줌으로써 팽팽하게 유지해주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기존의 리프팅 시술은 효과가 미미하거나, 효과가 있더라도 1년 내외로 피부 처짐이 다시 재발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최근 이러한 기존 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회복기간이 빠른 ‘3D 슈퍼 리프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3D 슈퍼 리프팅은 초음파를 이용한 통증없이 주름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나며 울트라V 코그 및 캐뉼라 리프팅실을 이용하여 쳐진 피부를 잘 당겨줄 뿐 아니라 한 번의 시술로 그 효과가 더욱 강력하여 현존하는 리프팅 시술 중 가장 강력하고 오랜 시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부천 상동에 위치한 메이플 피부성형외과 양진백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3D 슈퍼 리프팅의 특징은 효과가 장기간 지속된다는 것과 더불어 의료용 실을 재사용하지 않고 일회용으로 사용한다는 점에 있다. 시술 기구를 재사용할 경우, 특히 몸속에 삽입하는 튜브(캐뉼라)의 내경은 완벽한 세척이 어려운데 일회용 시술기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혹시나 생길 수 있는 감염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 시술한 즉시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리프팅 시술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이처럼 메이플만의 독보적인 3D 슈퍼 리프팅은 시술 후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전성 높으면서 자연스러운 표정이 장점 많은 시술로 피부 상태에 따라, 얼굴의 볼륨에 따라 리프팅 시술과 함께 보톡스나 필러, 지방이식 등의 시술을 적절히 병행하면 효과를 한층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