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최고 프랜차이즈 기업과 경영인을 뽑는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 도전하세요!

▲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로고. 사진=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한해 동안 우수한 경영실적과 혁신 활동을 이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및 가맹점, 프랜차이즈관련 종사자를 선정하고, 격려하는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행사를 오는 12월 3일 열기로 하고, 대상 참가자를 공모에 들어갔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 및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제도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중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 및 국무총리 표창이 수여되며,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해 오면서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공이 큰 기업과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동민 회장은 “한국 프랜차이즈산업은 국가경제 및 고용창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프랜차이즈산업에 자부심을 갖고 이번 대상 공모에 많은 가맹본부 및 가맹점, 프랜차이즈 관련 종사자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의 참가 공모비는 무료이며, 협회 홈페이지(www.ikfa.or.kr)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오는 9월 8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등기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3일 오전 11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제3회 유통주간행사와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