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늘어진 볼살이나 이중턱으로 고민 중이라면 ‘윤곽주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윤곽주사란 빠른 시간 내 얼굴의 윤곽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간편하고 빠른 신개념 주사시술이다. 지방을 녹이고 말초 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체내의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해줌으로써 얼굴 살이 빠지는 효과와 이목구비까지 뚜렷해 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보통 볼살이나 턱살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광대가 유난히 발달한 경우, 얼굴선 정리가 안 되는 경우, 통통한 볼살로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노화로 인한 처짐과 이중턱이 고민되는 경우, 비수술적 방법으로 V라인 얼굴을 원하는 경우 시술받기에 적합하다.

최근 일반적인 윤곽주사를 벗어나 차별화된 명품 윤곽주사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vpls윤곽주사’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일반 병원과는 달리 PLS지방분해주사로 윤곽주사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PLS지방분해주사의 경우 지방을 분해하고 처진 피부와 근육층을 팽팽하게 당기는 역할을 한다. 지방분해와 함께 얼굴,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며, 저장성 지방 융해술로써 지방분해와 순환을 강화시키는 일련의 저장성 약물의 혼합액을 주입한 후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녹이는 원리로 진행된다. 이때 녹은 지방은 체내 혈관 및 림프관으로 흡수되고 신장에서 걸러져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지방 분해의 상승효과는 매우 높다.

PLS지방분해주사는 미국의 UCLA지역 성형외과 교수인 S.M.HOEFFLIN이 발표한 것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특수 복합 약물로 인정받고 있으며,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이와 함께 3Mhz 초음파로 지방을 녹이는 치료를 함께 병행하고 있다. 때문에 기존의 지방 부피만을 줄이는 지방 분해 주사에 비해 지방세포 수를 더욱 많이 제거 가능하다.

PLS지방분해주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그 가운데 얼굴의 V라인을 만들어주는 주사를 ‘vpls윤곽주사’라고 한다. vpls윤곽주사 시술 부위는 볼살, 광대, 이중턱, 턱라인이며, 단 한 번의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방 성형 시 표면의 불균등 최소화, 혈액 순환 및 림프순환이 원활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무엇보다 피부 늘어짐과 피부색 변색을 최소화, 섬유질이 많은 부위에 더욱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 외 시술시간이 짧고, 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바로 가능한 장점이 있다.

윤곽주사와 함께 vpls윤곽주사 시술은 안정성과 효과가 입증돼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병원마다 시술되는 약물의 포뮬러가 다르고 의료진의 시술 경험 및 노하우에 따라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 병원 및 의료진을 선택해 선택받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정품 정량의 vpls윤곽주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1:1 맞춤 진료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차별화된 명품 윤곽주사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덕분에 고객은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고 있다.

vpls윤곽주사 시술 및 상담을 원할 경우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홈페이지(http://www.bnaclinic.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