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속신앙의 맥을 이어가고 있는 서울시 무형문화재 35호 밤섬 부군당 도당굿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점집 금휘궁은 점잘보는곳 용한점집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라 한다. 신점 잘보는곳 금휘궁은 어떤 곳일까?

계속되는 불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기저기서 이해할 수 없는 사고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어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점집을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한다. 이런 때는 평소 사주팔자나 운세, 점괘 등에 목숨 걸고 사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용하다는 점집이나 유명한점집에 한 번쯤은 관심이 가게 된다.

특히 신점 잘 보는 용한 점집을 찾는 이들을 위해 정치인이나 연예인 등 유명인들이 자주 찾는다고 소문난점집 ‘금휘궁’ 김금휘 만신을 소개 해 본다. 사주, 궁합, 운세상담, 해외에서도 상담하는곳, 신점 잘 보는곳, ’금휘궁’ 성남점집 분당점집 김금휘 만신은 서울시 무형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으며, 사주와 궁합, 운세상담 띠별운세 사업운 직장운 자식운 부부운 연애운 재물운 시험운 매매운 이사날짜 등 사주 운세상담을 신점과 역학을 더한 신역학으로 풀이하여, 국내에서도 상위권에 들 정도로 점을 잘 본다고 알려져 있다. 전화운세상담 전화사주상담 전화궁합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김금휘 만신의 전화운세상담은 족집게로 소문났다고 한다. 사주와 궁합, 운세 상담 등에서 얼굴을 보지 않고도 전화운세상담으로도 점괘가 딱 떨어진고 한다.

금휘궁 유명한 점집의 경우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마산, 인천, 부천, 부평, 광명, 일산, 수원, 이천, 용인, 화성, 천안, 오산, 아산, 안양, 군포, 남양주, 하남, 춘천, 원주, 청주, 충주, 아산, 홍성, 당진, 목포 여수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찾는 이들이 만하다고 하며, 해외에서도 전화 운세상담을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지방이나 바쁜 이들은 전화사주상담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요즘은 사업이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상담이 특히 많다고 한다.

금휘궁에서 볼 수 있는 점괘들로는 띠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 꿈해몽 사주 운세 궁합 사업운 직장운 자식운 부부운 연애운 재물운 시험운 애정운 매매운 이사날짜 각종 부적등 사주 운세상담을 신점과 역학을 더한 신역학으로 점을 본다고 한다.

소문난점집 김금휘 만신과의 상담을 원한다면, 홈페이지(http://kumhuigung.com) 또는 전화 010-8906-124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