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를 맞아 실버관련 산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중에 실버건강노래치유강사1급자격증이 초고령화 시대에 경쟁력 있는 이색자격증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한다.
지금까지는 단순한 실버노래강사로서 강의를 하여 즐겁게 해주는 것을 전부라고 생각을 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실버층을 대상으로 하는 노래교실은 생각보다 많이 있지만 실버노래강사가 포화상태이고 너무 많아서 강의 자리 얻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요즘에 새롭게 뜨는 실버건강노래치유1급강사가 어딜 가나 인기이다.

대한노래치유사협회와 100세건강경로연구원에서 교육하고 국내최고 노래강사자격증 교육협회가 주관하는 실버건강노래치유강사 교육은 서울사회복지대학교 치매예방 노래지도과 지도교수로 있는 최홍일원장과 박희숙부교수 그리고 명지대학교와 동방대학교 한주연교수(무형문화재15호)와 함께 현직교수 3인방이 직접 자격증 교육을 하는 것 또한 화제이다.

국내최초로 유일하게 대한노래치유사협회와 100세건겅경로연구원과 대한노래지도사자격교육협회가 진행하는 실버건강노래치유강사1급은 일반강사 교육을 하는 사람은 절대 흉내 낼 수 없는 퀄리티가 높은 교육이라서 만약에 모방을 한다 하더라도 무자격자가 교육하는 것이라서 부실 해 질 수 있는 것에 유의하기 바란다.

실버건강노래치유1급강사란?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대근육이나 소근육 그리고 뇌기능활성법과 오감자극을 통해 불편하신

신체를 개선시켜주고 기억력감퇴를 예방하거나 치매증상의 악화를 늦춰주는 효과를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노래와 리듬 그리고 우리가락과 접목시켜 단순히 흥과 즐거움을 드리는 차원을 넘어서 스킨십과 친화력을 강조하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치유 및 개선의 효과를 드리는 역할을 담당한다.

실버건강노래치유1급강사가 되면 일반 실버노래강사보다 2배이상의 강사료도 받을 수가 있고 강사가 부족하여 일할 자리가 무궁무진한 것이 특징이다.

노래강사 교육협회원장으로서 현직 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최홍일원장 뿐이라고 한다. 모든 자격증이 그렇듯이 초창기에 취득을 해 놓아야 유리한법이고 많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실버노래치유1급강사가 될 수 있다. 한번 교육으로 추가비용없이 실번전문노래강사1급과 노인건강운동지도사1급 자격증3종을 동시에 취득 할수 있다고 한다.

단순한 실버강사만으로 강의를 하는 것은 시대에 뒤처지는 일이고 이미 정점에 접어 들었습니다. 수많은 실버노래강사 중의 한명이 되시겠습니까? 국가에서 인증하는 실버건강노래치유1급강사 자격증과 노래강사자격증1급 교육에 도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 02)302-1129 , 010-5566-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