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병자리: 의사 소통

종합운: 주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교감이나 이해가 부족하다면 오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서로에 대해 가졌던 감정이나 불만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의 질투를 부를 만한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외로움이나 우울한 기분에 휩싸이기 쉬운 때입니다.

경제운: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에서 수입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느긋하고 여유 있는 태도가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올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7

* 물건 : 우산

* 장소 : 카페

* 색깔 : 레드

 

◆ 물고기자리: 내일의 희망

종합운: 약간의 우울, 걱정, 두려움, 분노 등 감정적으로 복잡해지기 쉬운 때입니다. 이렇게 부정적인 생각이 든다면 한시 바삐 떨쳐내 버리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감정에 휩쓸리기보다는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오랫동안 함께 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커플이라면 적절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경제운: 어쩌면 당분간 금전적으로 곤란을 겪을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미리 필요한 자금을 융통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6

* 물건 : 향수

* 장소 : 산

* 색깔 : 화이트

 

◆ 양자리: 다이나믹

종합운: 안일한 태도나 자만은 큰 화를 부를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그렇다고 지나치게 소극적이거나 수동적으로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평소보다 긴장감을 약간 높이고, 좀 더 집중력을 발휘하기만 하면 됩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자신의 선택에 따라 극과 극의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상대방에 끌려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나가는 돈을 막는 데 힘써야 합니다. 자신도 어쩔 수 없는 소비나 지출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6

* 물건 : 신문

* 장소 : 먹자골목

* 색깔 : 그레이

 

◆ 황소자리: 자신감이 필요해

종합운: 무엇을 하든 잘 할 수 있는, 잘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자신감이 지금 맡고 있는 일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다만 지나친 자만은 찾아온 행운도 쫓아버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지나치게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싱글이라면 소개팅을 통해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경제운: 작은 돈이라도 헛되이 쓰지 않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노력에 따라 얻는 것이 늘어나고 잃는 것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8, 10

* 물건 : 카메라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그린

 

◆ 쌍둥이자리: 행복 시작

종합운: 마치 터널을 지나 찬란한 햇살을 보게 되는 시기라고 하겠습니다. 머리 아픈 일들이나 고민도 해결되고, 하나 둘 기분 좋은 소식이 이어질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경거망동은 삼가고 자신의 직분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를 한층 진전시킬 만한 계기를 마련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사수좌의 이성이라면 만사 OK 입니다.

경제운: 가만히 앉아서 복권 당첨이나 횡재를 기대하기 보다는 발로 뛰는 것이 좋습니다. 땀을 흘리면 흘리는 만큼 수입이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5

* 물건 : 모자

* 장소 : 커피 전문점

* 색깔 : 네이비

 

◆ 게자리: 뭥미

종합운: 여기저기서 일들이 튀어나와서 자신을 당황하게 만드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갑작스런 상황에 스트레스가 상승하고 머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이 상황을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지나치게 상대방을 신경 쓰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운: 그다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행운이 따라주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어쩌면 일이나 학업으로 바쁘다 보니 돈을 쓸 시간이 없어서인지도 모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8

* 물건 : 목걸이

* 장소 : 공항

* 색깔 : 옐로우

 

◆ 사자자리: 초지일관

종합운: 주변 상황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어쩌면 이로 인해 주위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은 힘들고 어려운 과정을 거쳐야 하겠지만, 그 열매는 달콤할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 이외의 다른 이성에게 눈길이 갈 수도 있습니다.

경제운: 자신이 노력을 기울여도 그 결과는 미비하거나 부족한 수준입니다. 조금 더 인고의 시간을 거쳐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7

* 물건 : 음악

* 장소 : 종교시설

* 색깔 : 핑크

 

◆ 처녀자리: 저 인간을

종합운: 회사의 일은 자신이 혼자 하는 것 같고, 남들은 요령만 피우는 것 같습니다. 괜히 아랫사람이나 가까운 동료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이러한 모습을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고요한 가운데 전운이 감도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싱글도 이성 문제 보다는 지금 자신이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이번 한 주는 그나마 재물로 인해 위안을 삼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문제가 있던 분들이라면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6

* 물건 : 필기구

* 장소 : 수영장

* 색깔 : 화이트

 

◆ 천칭자리: 내가 왕이다

종합운: 일이면 일, 사람이면 사람 등 주변 상황을 마음껏 컨트롤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평소에는 어렵던 일이나 상대하기 어려웠던 사람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때입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고, 최대한 능력을 발휘해 보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애정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경제운: 다소 막혀있던 재물운도 시간이 지나면서 풀리게 될 것입니다. 횡재를 하거나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8

* 물건 : 탄산수

* 장소 : 헬스클럽

* 색깔 : 레드

 

◆ 전갈자리: 집중력이 필요해

종합운: 롤러코스터를 탄 듯이 정신없이 바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고양이 손이라도 빌려야 할 만큼 자신의 책임과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그동안 미뤄놓은 일들이 한꺼번에 터져나올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좀더 현실 감각을 키우도록 하세요. 싱글은 이성에게 쉽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사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조금 참아야 합니다. 특히 친구들과 어울려 분에 넘치는 소비를 하는 것은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8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산책로

* 색깔 : 그레이

 

◆ 사수자리: 솔직하게

종합운: 자신에게 잘못이나 문제가 있다면 쿨하게 인정하도록 하세요. 억지로 변명을 하거나 핑계를 대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자존심이 상하고 기분이 나쁘겠지만, 이러한 모습이 주변 사람들의 호감을 불러올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잠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쓰세요.

경제운: 혹시라도 남에게 빌린 돈이 있다면 빠른 시간 내에 갚도록 하세요. 시간을 끌수록 이자 부담이 커지거나 자신에 대한 주위 소문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7

* 물건 : 양산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베이지

 

◆ 염소자리: 발상의 전환

종합운: 언뜻 보기에 아무 것도 아닌 일이라도, 다른 각도로 살펴보도록 하세요. 작은 발견이나 사소한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어쩌면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게 되거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이것저것 잘 따져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가 조금 싱겁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경제운: 가만히 앉아서 급여나 아르바이트 금액만을 챙긴다면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이번 한 주는 금전과 관련하여 새로운 시도나 도전을 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 9

* 물건 : 아이스크림

* 장소 : 영화관

* 색깔 : 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