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루 룩에서부터 슬립 패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노출패션이 유행이다. 특히 노출의 포인트는 엉덩이, 등라인과 같은 뒤태라인으로 집중되고 있는데, 볼록 속은 등여드름이 뒤태를 망치게 된다면 몹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등여드름은 노폐물이나 각질이 쌓여 모공이 막혀 피지가 염증을 일으켜 생기게 된다. 또 등여드름은 시야에 잘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여름철 노출패션이 굴욕패션이 되는 커다란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뒤태가 아름다워야 진정한 미녀라는 말처럼 아름다운 뒤태를 선보일 방법은 없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등가슴여드름은 얼굴에 생기는 여드름과 같은 원인에 의해서 발행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인 몸 안에서 문제를 따져보고 파악 후 치료에 임해야 한다. 특히 등은 피부층이 두텁기 때문에 극심한 여드름자국과 함께 곪은 형태의 여드름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치료 시에는 두터운 피부층이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꼼꼼한 여의사피부과치료와 여드름의 재발뿐만 아니라 피부의 건강을 지키는 여드름 한의원의 치료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신사역 블랑피부과&한의원 이경진 원장은 등여드름 원인과 증상을 파악하고, 얼굴여드름과의 차이점을 반영한 치료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등여드름 원인, 내•외부적 문제 동시에 파악하고 개선해야
이 원장은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과도한 업무, 해소되지 못하고 쌓여있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이 우리 몸의 내부적 문제를 일으키면서 등여드름의 원인을 제공하고 있다”며 “또한 외부적으로도 각질각화와 피지분비가 촉진되어 등여드름과 같은 몸여드름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따라서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외부적 치료와 함께 몸의 내부적 문제와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해야 한다. 특히 여드름흉터, 여드름자국, 색소침착 등의 문제가 생기기 전에 등여드름치료에 돌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설명이다.

블랑피부과&한의원은 등피부의 각질층을 정리할 수 있는 시술과 여드름레이저치료를 함께 시술함으로써 더욱 확실한 등여드름치료효과를 거두고 있다. 여드름피부과 치료법과 함께 여드름한의원 치료법을 활용함으로써 등피부의 넓고 두꺼운 각질층을 더욱 확실히 정리하고 있는 것.
 
우선 여드름 레이저치료 시술은 등여드름 부위에 전반적으로 작용되어 피지선을 정상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잘 알려진 대로 여드름에 있어 피지제어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블랑피부과는 여드름전용 레이저장비를 활용해 치료율을 높였다. 더불어 화농성 혹은 볼록하게 염증으로 올라온 피부에 직접적으로 염증을 가라앉히는 약물을 주입하는 염증주사도 여드름치료과정에서 시술 받을 수 있다.

앞서 소개한 것처럼 여드름한방치료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블랑피부과&한의원의 최대 장점이다. 여드름한의원 건침 시술은 여드름이 올라온 부위를 하나하나 침 시술을 하는 것으로 피지선을 파괴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같은 자리에 여드름이 재발하는 현상도 막을 수 있다.

여드름한약 블랑 폐풍산은 항염과 진정, 청혈, 열을 내려주는 작용을 통해 여드름의 내적 원인을 해소해주는 여드름치료약이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의 등여드름 치료에 큰 의미를 가진 치료방법이다.

이 원장은 “노출의 계절, 여름휴가철을 맞아 등피부관리에 소홀했던 여성들에게 등여드름이 크나큰 스트레스를 가져다주고 있다”며 “전문가의 도움으로 등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 치료에 나선다면 당당한 뒷태와 함께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