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톱모델 야노시호가 자신의 SNS를 통해 완벽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추성훈 아내’, ‘사랑이 엄마’로 더 유명한 야노시호는 KBS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야노시호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며 그의 남편인 추성훈의 래쉬가드 비치웨어 화보도 더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성훈의 래쉬가드, 웻슈트 보드숏 등 비치웨어 화보는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2015 S/S시즌 화보로 운동으로 다져진 추성훈의 근육질 몸매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의 환상적인 케미로 ‘섹시한 남성미’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화보에서 추성훈이 착용한 STL의 웻슈트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고려한 제품으로 개성 있는 비치웨어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웻슈트는 남성들뿐만 아니라 노출 없이 섹시한 비치웨어 패션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추성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웻슈트, 야노시호랑 커플 화보 찍어달라”, “추성훈 래쉬가드, 안겨보고 싶은 몸매”, “추성훈 래쉬가드, 남성 섹시미 종결자!”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큰 체격으로 맞는 래쉬가드를 찾기 힘들었던 “빅 사이즈형”분들은 STL래쉬가드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STL의 래쉬가드는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마른 체격이나 큰 체격으로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단독화보는 물론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와의 커플화보, 명품 D컵몸매 이채영의 섹시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안에 이너브라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완벽한 비치웨어로 여름 휴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이천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