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는 보통 자외선에 노출이 심한 눈가, 콧잔등, 광대뼈, 관자놀이 등에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이러한 기미잡티제거에 대해 적절한 기미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해 둘 경우 점점 얼굴 전체로 퍼지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기미치료를 위해 대부분 현대인들은 피부과를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부담되는 기미잡티제거 비용으로 최근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홈케어가 가능한 장희빈미안법이 더 큰 이슈가 되어 40~50대 중년 여성은 물론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기미없애는방법이다.

장희빈미안법은 자외선의 노출된 기미, 잡티, 주근깨, 검버섯제거에 다양한 효능을 갖추고 있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인 천연팩 하나만으로 여러 가지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해줄 미백효능까지 있기 때문에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기미 주근깨제거 천연팩은 시중의 판매하고 있는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값비싼 화장품들과 피부과에 대비해 기미치료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한번 구입 시 3~4개월 정도는 충분히 사용이 가능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이렇게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적인 천연팩의 주의사항은 무엇일까?

♣ 기미에좋은천연팩을 하기 전 패치 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다
기미잡티제거 천연팩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꼭 패치 테스트의 과정을 걸쳐야 한다. 패치 테스트는 귀 뒤, 팔뚝안쪽 겨드랑이 밑 부분에 발라 20분간 테스트를 해주면 된다.

♣ 천연팩으로 기미잡티제거는 15분까지 !
간혹 팩이 굳어서 딱딱해질 때까지 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하지만 얼굴잡티제거 천연팩은 매일 사용하거나 오래 사용하면 피부트러블과 건조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주2~3회, 10분~15분 정도만 기미제거를 하는 것이 딱 적당하다.

♣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을 얼굴에 열이 없을 때 사용해야 한다.
잡티제거를 할 때 피부에 열이 있을 경우 화끈거림과 피부의 붉은기가 생길 우려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열이 없을 때 기미잡티제거 천연팩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찬물 세안 이나, 얼음찜질로 열을 식혀준 후 기미치료를 하는 것을 권장하며, 또는 피부 결을 맑게 정돈하고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오이즙을 물 대신 넣어 팩을 해주는 것도 바람직하다.

♣ 마스크 팩 시트는 필수용품
기미잡티제거를 할 때 맨 얼굴에 사용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주어 트러블이 올라올 가능성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기미치료를 할 때는 마스크 팩 시트를 깔고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시트를 깔고 팩을 사용하는 것이 천연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될뿐더러, 수분유지에도 좋고 기미팩의 약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기미잡티제거 천연팩 사용 후 3시간 동안은 화학성분은 피하는 것이 좋다.
천연성분이 피부에 완전히 스며드는 시간은 3시간 정도로 측정되고 있다. 이러한 천연성분은 화학성분보다 약하기 때문에 기미잡티제거 천연팩의 천연성분이 피부에 완전히 스며 들기 전에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 비누, 클렌징, 스킨, 로션, 크림 등) 을 사용할 경우 천연성분이 모두 빠져버려 기미치료의 효과를 볼 수 없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제품은 3시간 뒤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