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 2차 면접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015년 2차 경찰공무원 면접시험은 오는 8월 3일부터 21일까지 각 지방청별로 시작될 예정이다. 2차 면접에서는 필기합격자의 50% 정도만 합격을 할 예정이라 예비경찰들의 긴장이 높아진 상태다.

이에 경찰면접을 준비하는 예비경찰들이 보다 안전한 면접시험을 치르고자 경찰면접학원, 경찰면접질문 대비하는 법 등을 찾고 있다. 20% 비중의 면접이지만 필기와 체력점수가 다소 낮은 경우 면접에서 좋은 점수를 기록하면 최종합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루다스피치학원의 경우, 경찰면접대비반을 개설하면서 경찰면접을 대비하는 많은 이들이 몰려들고 있다.

경찰면접 질문에 대비하기 위해 이루다스피치 경찰면접 대비반을 신청한 한 수험생은 “필기와 체력시험은 혼자 준비해도 된다. 하지만 면접만큼은 외부의 도움을 받아 준비해야 될 것 같아 경찰면접 대비반 과정을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운영 중인 이루다스피치 경찰면접 대비반은 4명 소수정예 그룹수업으로 운영되어 보다 확실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에서는 각 지원청 별로 기출질문 및 개인별 예상 질문을 선별해 개개인에 맞는 답변구성을 도와준다.

또한 어떠한 질문이 들어와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감 있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도록 목소리나 시선, 자세 훈련을 집중적으로 함으로써 이미지메이킹에 좋은 도움을 주어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이루다스피치 관계자는 “실기나 필기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이들 중에서도 면접대비를 제대로 하지 못해 불합격하는 사례도 많아 면접 대비반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 2015년 1차 서울청 면접전형에 수험생 전원이 합격한 바 있어 이루다스피치만의 면접노하우를 통해 2차 면접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루다스피치 경찰면접 대비반은 7월 넷째 주부터 시작되며, 수강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전화 02-6959-29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