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로망이 아닐까? 깨끗한 피부는 고급스러워 보이고 예뻐 보이는 것은 물론, 피부에 따라 이미지마저 달라진다. 그러나 마른 장마에 이은 계속되는 폭염으로 피부는 비상이 걸리고 있다.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혈관이 쉽게 확장되고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질환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기미는 멜라닌 색소의 과다 생성으로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환이다. 전체적인 피부 톤을 칙칙하게 하는 것은 물론 피부가 지저분하게 보이게 되며, 한번 발생하면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얼굴 전체로 번지기에 초기에 기미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이미 생겨버린 색소질환은 어떻게 케어 해야 할까? 물론 야외 활동을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이는 예방에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기미치료로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기미제거 시술을 받았을 때 피부가 예민 해지고 얇아지며 붉게 달아오르는 현상으로 기미잡티제거를 중단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또한 피부과 기미잡티제거 시술은 치료 후에도 꾸준히 관리해야 하며 관리에 소홀하면 재발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으며, 기미치료 중에는 되도록 햇빛 노출도 피해야 하며, 세안할 때도 자극을 주면 안되기 때문에 잡티제거로 불편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그에 비해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찾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은 웰빙 시대에 맞게,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율무,연근, 팥, 백강잠, 미강, 백복령, 흑축, 살구씨 12가지의 천연재료를 이용한 건강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꼽힌다.

이 방법은 집에서 물과 배합해서 얼굴에 바르는 셀프 기미치료 법으로 탁월한 효과를 보인고 있으며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고 기미잡티제거를 함으로써 바르는 즉시 어두운 피부를 밝게 개선시켜준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때부터 전해져 내려왔다는 전통적인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이용하기 때문에 화학성분은 물론, 방부제까지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천연분말을 이용하여 주2~3회 10분~15분 정도하는 기미치료 방법으로 시간에 쫒기지 않고 주근깨제거 및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한 현대인들을 위해 얼굴잡티제거 민감용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도 쉽게 사용하고 있는 기미제거 방법 이다.

이 제품은 7만원대의 저렴한 기미잡티제거 비용으로 피부과 얼굴잡티제거 시술보다 몇 십 배는 저렴 하며 한번 구입하면 3~4개월 정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며, 기미제거 천연팩의 1회사용량을 절반으로 나누어 2회분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 오래 사용 할 수 있다.

이렇듯 점점 퍼지고 진해지는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돈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집에서 촉촉하고 물광 피부를 만들 수 있는 건강한 기미치료 방법으로 케어 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