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완벽한 휴가’를 보내려면 어떤 비치웨어를 선택해야 할까? 최근 몇 년 간 비키니를 제치고 비치웨어계의 강자로 떠오른 래쉬가드가 올 여름에도 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젊은 여성들의 전유물 같던 비키니에 비해 노출에 부담이 적고 자외선차단 등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래쉬가드가 인기를 모으는 이유다.

래쉬가드의 장점 중 하나는 ‘체형보정 효과’다. 특수 원단을 사용해 몸에 밀착되는 소재에도 착용감은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바디라인을 살려준다. 특히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래쉬가드는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코르셋 효과’가 타 브랜드 제품에 비해 뛰어나 ‘콜라병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보정 래쉬가드로 입 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STL관계자는 “STL의 래쉬가드는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코르셋 효과’가 타사 제품에 비해 특히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 STL의 래시가드를 착용해 본 여성분들은 재 구매율이 상당히 높다”며 “특히 특수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통기성까지 갖추고 있어 라인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활동성과 기능성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섹시스타 가희, 이채영의 화보는 물론 가희와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커플화보 및 단독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레쉬가드 이너브라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숨겨진 S라인을 찾아 섹시한 래쉬가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