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해당 영상 캡처

‘쇼미더머니4’에 참가중인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의 여성비하 논란 후 SNS에 사과의 글을 올렸으나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측은 지난 1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송민호가 SNS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SNS는 개인적인 내용을 적는 것이지 공식적인 사과로 받아들이기는 어렵다”고 강조했다.

이어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적인 사과도 요구하는 바이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도 이 부분이 안건으로 상정돼, 정확한 내용을 파악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측은 송민호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 성의 있는 사과가 필요하는 공문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10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 3차오디션에서 김용수와 1대1 랩배틀을 벌이던 중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가사를 내뱉어 여성 비하 논란을 야기했다.

이후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자 송민호는 위너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것 같다”며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공식적으로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