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11.5%의 확정수입 전액지원 프로모션 실시!
10년간 이자지원 혜택 증정으로 조기마감 임박?

제주도의 교래곶자왈 숲, 지질트레일 트레킹, 아라리오뮤지엄 등 새로운 관광지가 부각되고 있다. 따라서 급증하는 여행객을 수용할 만한 ‘숙박시설’에 귀추가 주목 되었다. 1만 7,561실에 달해야 하는 숙박시설의 공급이 부족해지며 일명 ‘펜션 티켓팅’과 같은 신조어들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항을 토대로 제주관광공사와 업계측에서는 내년까지 약 4만 5천 개의 객실이 필요하다고 밝힌 바 있어 제주 지역의 호텔투자가 재조명을 받고 있다.

이에 요즘 코업시티호텔, 속초라마다호텔, 엠포리움호텔, 성산라마다호텔,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데이즈시티호텔, 라마다정선호텔,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 기흥엠스테이호텔, 제주노형골든튤립, 강원라마다호텔, 윈스카이호텔, 코업케빈호텔 등 많은 분양형 호텔이 생기고 있는 만큼 부동산 전문가들은 '분양형 호텔을 분양받을 때 높은 수익성만을 쫓는 것보다는 안정성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10년간 이자를 지원하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수익형호텔 ‘제주성산 골든 튤립 호텔’이 화제다. 전 세게 약 50여 개국에 걸쳐 2,20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4위, 유럽 2위의 ‘루브호텔그룹’에 속해 있는 해당 호텔은 특유의 투자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수익형 부동산 사이 대두하기 시작했는데 관련 사항을 자세히 알아보자.

국내 투자 트렌드로 뜨고 있는 프로젝트파이넨싱(PF)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분양대금을 편취할 우려를 줄였다. 그뿐만 아니라 지하 2층~지상 9층의 내부 시설에는 루프탑바와 스카이풀장, 레스토랑, 연회실 등의 최첨단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상승시켰다. 더불어 오픈 이벤트 기념행사로 전 객실 계약자들로 하여금 황급 튤립 열쇠를 증정하며 투자자에 한해 매년 제주 왕복항공권 2매, 무료 숙박권 10일권, 숙박 시 조식제공, 제주 동부지역 골프장 준회원 대우, 아쿠아플라넷 할인권 등의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제주성산 골든 튤립 호텔의 인기 이유에는 단연 합리적인 투자금액이 각광받고 있다. 총 분양가 대비 50%의 실투자금을 갖추었으며 연 11.5%의 순수익 확정액과 50% 담보대출 연 4.5%를 10년간 전액 지원하고 있다. 계약 시 10% 계약금을 납부해야하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1800-6434)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주성산 골든 튤립 호텔 분양 홍보관은 서울 서초동에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