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각색으로 여름 바캉스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중 피부관리와 제모는 바캉스를 떠나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때문에 겨드랑이제모, 종아리제모, 비키니라인제모 등을 관리할 수 있는 피부관리기와 레이저제모기 제품이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나 여름철 뷰티 시장은 연간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며, 레이저제모기와 피부관리기는 여름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써 바캉스를 떠나기 전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다.

이렇게 여름철 피부관리기와 제모기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 오로라IPL이 많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IPL레이저의 경우 과거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던 레이저치료 방법으로 오로라IPL은 IPL레이저를 가정에서도 어렵지 않게 피부관리와 레이저제모가 가능하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오로라IPL은 다양한 피부관리는 물론 비키니라인제모, 겨드랑이제모, 종아리제모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 및 노출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로라IPL 프리미엄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30대 여성이 추천하는 1등 상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며 각종 뷰티프로그램, 드라마 PPL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면서 여름 특수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