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케이성형외과 피부과 곽창곤 대표원장

실리프팅과 안면거상술의 장점에 단점 보완한 스템케이 미니안면거상술 인기
강렬한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눈과 예민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글라스.

큼지막해서 얼굴 면적의 반을 가려주는 선글라스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묘령의 여인으로 변신시켜주는 매직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런데, 선글라스를 벗어야 더 어려 보이는 얼굴이라면? 턱과 팔자주름, 볼 처짐이 심해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인다는 얘기다. 같은 연령대의 여성보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그 원인이다.

강남구 신사역에 위치한 스템케이성형외과 피부과 곽창곤 대표원장은 50-60대 주름이 심한 여성들에게 효과가 좋은 안면거상술은 주름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탁월하지만, 절개흉터가 크고 회복이 늦을 수 있어, 아직 주름이 심하지 않거나 나이에 비해 피부탄력만 떨어지는 젊은 여성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말했다. 반대로 간단한 시술로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실리프팅은 그 효과를 수개월 정도만 볼 수 있어 아쉬웠다면, 미니안면거상술을 한 번 고려해 보자.

스템케이 곽창곤 원장은 미니안면거상술은 흉터가 보이지 않도록 귀 주변 작은 절개를 이용한 명품리프팅 시술로, 피부 탄력이 떨어져 나이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부 처짐이 심하거나, 쁘띠성형 이후에도 금방 피부가 처지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로 추천했다.

미니거상술은 최소한의 절개로 필요한 만큼만 안면거상술을 하기 때문에 전면적인 안면거상술에 비해 흉터에 대한 부담감과 부작용 또한 상대적으로 작고 회복기간이 짧으며, 피부 처짐이 심한 분들에게는 실리프팅 시술에 비해 그 효과가 크고 장기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신사동 스템케이 미니안면거상술은 단순히 피부만 끌어올리는 것이 아니라 진피 아래 지방층과 노화가 진행된 근육층까지 확실하게 리프팅해 주므로, 이마, 눈밑, 눈가, 볼, 턱라인교정까지 얼굴 전체의 주름 개선이 가능하고, 잔주름뿐 아니라 팔자 주름이나 깊게 파인 주름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이처럼 볼, 입꼬리, 턱선 등 얼굴 하관부의 처짐이 개선되면, 턱선이 날렵하게 살아나는 V라인 효과와 함께 얼굴이 축소되는, 복합적 동안효과도 얻을 수 있다.

미니거상술은 입원하지 않고 당일 퇴원하며 약 1주일 후에는 일상생활이 가능해 회복시간이 짧은 것도 큰 장점이다. 처진 볼과 두리뭉실한 턱선, 팔자주름 등코 밑 얼굴에 자신이 없었다면, 미니안면거상술로 탄력있고 작은 얼굴에 한 번 도전해 보자.